[사업계획서] 다양한 종류의 티켓과 할인 티켓 제공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개요
2.시장분석
3.마케팅
4.리스크
5.재무

본문내용
사업소개
영화, 연극, 스포츠, 공연 티켓 등 다양한 티켓 구매를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예매를 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 보급확대로 어플리케이션 이용자가 증가
다양한 활동(티켓예매,인터넷 뱅킹 등)에 스마트폰을 사용


기존 상품 중에서도 영화 할인 티켓, 스포츠 좌석 예매 티켓, 당일 연극 할인 등 티켓 구매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은 많이 나와 있지만 이 모든 품목들을 함께 취급하는 상품은 찾기 힘들다 그래서 이를 보완한 다양한 종류의 티켓과 할인 티켓을 제공해주는 소셜커머스를 생각하게 됨

티켓팅은 우선 각종 공연과 영화, 연극 등의 간단한 줄거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티켓을 선택하는 과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날짜 및 시간, 지역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쉽게 예매를 할 수 있게 도와줌

제휴 업체에 대한 홍보효과로 따로 광고홍보에 투자하는 비용보다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음
->제휴 업체도 기업의 고객으로서 구체적인 제휴 및 계약 상담과 마케팅 지원을 해줍니다


생산계획
시스템개발계획

소셜커머스 제작
어플리케이션 개발
제조작업

사업자계획
사업자등록
통신판매업 등록
사무실 입지
마케팅
제휴 업체 선정 및 계약

세부개발계획
(1)시장 및 동종업체에 관한 리서치 후 제품 기술 및 디자인 방향 설정
(2)프로세스
타켓 시장에 대한 DB 구축, 분석, 동향 파악
경쟁사분석, 차별화 전략
제품 제작 및 유통
차후 제품 출시 후 고객 반응 및 요구사항 확인
개선방안 모색 및 적용


소셜커머스란?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

SNS를 매개로 소비자들의 상거래 경험을 서로 공유하도록 플랫폼으로 개방한 상거래 형태


소셜커머스의 효과
소비자 입장: 쇼핑에 대한 신선함과 재미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통한 소비 효율성 제고

판매자 측면: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

사회 및 산업 측면: 새로운 산업규모로 성장할 잠재력 확보


소셜커머스의 이점
신제품을 사용해본 사용자들의 구전효과(sns활동)으로 인한 홍보효과를 얻을수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저렴한 마케팅 비용으로 큰 홍보효과를 가져다 준다.
새로나온 제품, 서비스, 문화산업(영화, 연극, 뮤지컬, 전시회등)등의 초기 인지도 향상에 효과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몬(티켓몬스터) 경영전략
  • 티켓몬스터와 같게 하는것은 시간문제이며, 또한 그렇게 되면 모두가 같은 수준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티켓몬스터만의 이점은 사라지게 된다.티켓몬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과 불완전한 시스템또한 소셜커머스의 난립으로 최소수량은 의미가 없어진지 오래이고 그야말로 소셜커머스라기 보다 ‘할인판매’ 인 셈이다. 싼 가격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공급업체들은 티켓을 팔당시에는 매출에 급급해 할인 티켓을 내어놓지만, 막상 고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사례 분석
  • 1. 티켓몬스터 소개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는 현재 뜨거워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에 불씨를 당긴 업체다. 티켓몬스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미국 그루폰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로, 매일 한 가지 서비스 아이템을 정해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내걸고 최소 인원이상 도달할 경우 거래가 성사되는 방식이다. 20010년 5월 10일 첫 론칭일 당시, 신청자 수가 최소 인원 25명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라며 불안하게 출발했던 티켓몬스

  •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분야에서 온라인상의 사회관계망 또는 그 미디어를 뜻하며, 커머스(commerce)는 상업, 즉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모든 사업 활동을 의미한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거나 물품을 판매하는 일련의 과정이 소셜커머스 분야에 해당한다.소셜커머스라는 용어는 2005년 11월 야후를 통해 처음 사용되면서 확산되기 시작했다. 야후는 장바구니, 평점 등을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를

  •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유형 분석
  •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의에 활용하는 형태의 e-커머스라고 정의하고 있다소셜커머스는 기준의 전자상거래와는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한다. 소셜커머스는 최소 구매 불량 판매를 위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해 정보를 확산시키는 것이 첫 번째 특징이며, 이를 통해 구매자는 할인혜택을 판매자는 대량 판매와 홍보효과를 동시에누릴 수 있다는 것이 두

  •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 소셜커머스가 성장하였으며, 계속 늘어만 가는 각광을 받고 있는 사업모델이다. 티켓몬스터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이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이를 통한 선점 우위를 통해 국내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2010년 5월 1일 티켓몬스터가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 한 이후로 한 달 만에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가 여러 개가 생기고, 현재에는 수십 개의 소셜커머스 업체가 생길 정도로 유행이 빠르게 번져가고 있다. 지역별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