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라벤더 차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최근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성장률이 87.2%에 달하고 있다(2011. 2월 보도자료). 또한 국내 핸드폰 사용자들의 80%가 핸드폰 교체 시 스마트폰으로 바꿀 의향이 있다고 대답해 2011년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이 60%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현대 사회의 변화에 발맞춰 social SNS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산업이 발달함으로써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주) 크리앱티브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방향을 제안하기 위하여 조사를 실시한다. (주) 크리앱티브은 지난 1년 동안 다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축적된 기술과 마케팅 기술을 충분히 활용하여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앱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기 위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포지셔닝, 표적시장 선정, 마케팅 믹스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마케팅 조사를 실시하고자 한다.
2. 조사 목적
(주) 크리앱티브의 마케팅 관리자의 당면 문제인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적절한 개발방향을 제시하기 위하여 마케팅전략과 실행계획을 세우는데 필요한 의사결정 관련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조사의 목적이다. 본 조사에서는 어플리케이션과 관련된 개념 정립과 포지션, 세분 시장별 특성,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어플리케이션 선호도 및 이용도, 최근 어플리케이션 시장의 동향, 현재 마케팅 믹스 요소에 관련된 소비자 조사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며 구체적인 전략과 전술에 대한 권고안은 (주) OO 앱의 마케팅 관리자와 협의하여 확정한다.
Ⅱ. 조사내용
1. 조사문제
● 사용자의 일상생활과 연개 된 어플리케이션 활용 목적 파악
● 사용 목적에 따른 구매가격의 적절선 분석
● 연령층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선호도 조사
● 직업별 연령별 어플리케이션 선호도 조사
● 카테고리별 점유율 정도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 통합교육]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영화 `오만과 편견`을 통해 본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각 지역의 가족 및 친족과 관련한 관습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 [저출산고령화] 저출산고령화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과제주제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10년 후 나의 모습
- 본 강의에서 언급한 국내외 기업가 이외에 성공한 기업가 1인을 선정하여 그 기업가의 생애와 기업가 정신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환경의 중요성, 환경 불확실성의 관점, 고려해야 할 일반 환경요인과 구체적 환경요인 및 기업의 환경 적응노력을 설명하시오
- 성격이론 중 하나를 선택해 설명하고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시오
- 인간의 성격발달 이론 중 하나를 선정하여 사회화와 관련지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