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진에어 JIN AIR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the concept of low cost air line
2. success company vs fail company
3. present condition of cheap air line in Korea
4. introduction of jin air
5. present condition of jin air by 5 factor
6. SWOT
7. Problems of JIN
8. Strategy for JIN AIR
본문내용
3. Present condition of low cost air line market
-market share of low cost air line in the country route

In the beginning of their projet at 2005, the market share was only 0.1%. But they do aggressive marketing to the customer who is sensitive to the price. So now they occupy almost 45% in the country route.


4. Introduction of JIN-AIR

company overview
Route
-Company name: JIN AIR. CO. LTD
-Headquarters : in Korea
-Capital fund: 27 million
-History: Registration of incorporation: January 23rd 2008
Registration of business: January 25th 2008
Regular air transportation business license received: April 5th 2008
(covering Gimpo-Jeju, Busan-Jeju, Gimpo- Busan routes)

①Company overview and route

vision
mission
JIN AIR's motto
A premier short haul carrier
-A premium short haul carrier "With the best experience and image, practical and affordable"
Airline for everyone
-Choice for financially sarvy traveler
-Safety that meets global standards
-Establishment of low cost structure
Better air travel?
Strengthen core services
Minimize unnecessary services
Simplify redundant procedures
Cut costs with improvement and innovation
Provide lowest airfare
This is JIN AIR's challenging spirit
②Company vision, mission, and mott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경영전략]대한항공 진에어(JIN AIR)의 브랜드 아이덴티(brand Identity) 확립 전략, 마케팅, SWOT, 저가항공사
  • 진에어 일부 시행4) Lion Air- 여행자 및 비즈니스 여객에 집중하여 저운임으로 수요 창출을 위해 왕복요금 제도 철폐하고 편도 요금의 저 운임전략 도입시행 5) Skymark Airlines- 여성편의를 위한 여성 전용석을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임금의 자국 조종사 대신 외국인 조정사 고용, 기존 항공사의 협정을 통해 정비분야와 공항의 체크인카운터 공용사용, 통근자와 같은 상시 고객에 대한 프로모션 제공, 소아/장애인/노인/왕복이용객의 할인요금제도 시행III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 west airline), 진에어(JIN AIR) 1. 경영전략 비교
  • 에어좌석1석당 원가(달러)7.08.99.49.19.610.8종업원 1인당 승객(명)2,4438401,1149197951,118항공기 1대당 종업원 수(명)81152134127157111JINAIR가 나아가야 할 방향6. 결론1.승무원 교육 내실화3.공동 시큐리티 지원 시스템2.항공정비 공유 시스템4.저가 항공사와의 연대 강화5.통합 예약 시스템 구축출처-대형항공사의 저가 여객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항공 운송시장을 중심으로 / 이세랑 / 한국항공대학교 경영대학원 : 관광경영학과, 2008. 8 -지역연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 west airline), 진에어(JIN AIR) 1. 경영전략 비교
  • 진에어 슬로건Fly, better fly JinAir더 나은 항공여행이란? 핵심적인 서비스는 세련된 감각으로 강화하고, 불필요한 서비스는 과감하게 버리고, 복잡한 수속이나 규정은 심플하게 변경하고,열정과 혁신으로 철저한 비용 절감을 통하여매우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항공요금을 제공하는 것이JinAir가 추구하는 Fly, better fly의 젊은 정신입니다. 3.경영전략SOUTHWEST1. Fun경영 전략* 사우스웨스트 성공의 길 (Fun Way)1)고객-웃음(Smile): 웃다 보면 어느 새 목적

  • [관광경영전략]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진에어(Jin Air) 항공사 사례
  • 진에어가 나아가야 할 구체적인 방안과 전략을 제시자료 수집 방법 : 인터뷰를 통한 기업의 사업부전략 심층 분석인터뷰 대상 : 진에어 제주지점(신여객청사)김성근 차장님인터뷰 시간 : 2011년 5월 13일 13:00~13:40 (약 40분)사업부 전략 현황사업부 전략 현황전반적인 경영전략중단거리 위주의 전략비용절감에 중점좌석 배정 시스템의 차별화사업부 전략 현황마케팅 전략실속형 저가상품학자금 지원♥무료 항공 티켓내부마케팅SAVe tHE AiR사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SWOT,STP,4P중심으로)
  • 진에어 기업전략분석< 목차 >Ⅰ. 들어가며1. 저가항공사 정의 및 국내 현황2. 진에어 선정배경Ⅱ. 본론1. Jin Air 기업소개2. Jin Air 경영전략분석(1)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2)STP 전략분석연령별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택 (Targeting) Positioning(3)마케팅믹스 4P+3P전략분석Product 제품/서비스Price 가격책정Place(Distribution) 유통, 시간, 장소Promotion 광고, 판매촉진Process 고객관리서비스 인식, MOTPhysical Evidence 내/외부환경 제품패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