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직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 이유
2. 해외진출동기와 전략
일본
중국
3. 기업경영성과
4. SM엔터테인먼트의 성공과 실패사례
성공사례
실패사례
5. Dunning의 절충이론
독점적 우위론
입지특유의 이론
6. 결론
- 본문내용
-
대만의 록 레코드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대만의 직배사로서 한국의 인기 댄스가수의 앨범을 대만에서 발매
수천 장, 수만 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기록, 해당 가수의 대만 프로모션 투어, 한국 사구들의 인지도 증가
우전 소프트(宇田 Soft) – 김윤호 사장
1996년 3월, 베이징 FM 방송국에 ‘서울 음악실’ 프로그램을 제작 방송 시작.
1996년 중국 최초 공식 한국음반 H.O.T. 앨범출시
2000년 베이징 노동자체육관에서 열린 H.O.T콘서트의 성공적 마무리 후 중국 언론에 의해 ‘합한왕’이라는 칭호를 선사받음
‘한류’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한 인물
독점적 우위론으로 설명
SM엔터테인먼트만의 철저한 시장조사와 기획,마케팅에 의해 탄생한 결과물.
애초 보아의 타깃은 한국이 아닌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 발탁 이후 그 후 수년간 혹독한 트레이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