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수출 진출을 위한 현지 시장 분석 -기능성 건강식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국가개관
II. 환경분석
1.문화적 특성 2 정치 동향 3 경제 환경
3.1 이탈리아 경제 개관 3.2 수출입 정책
3.3 이탈리아 무역현황 3.4 한국-이탈리아 교역현황3.5 이탈리아 경제위기
III. 기능성건강식품 시장분석
1 진출시장 선정 2 이탈리아 식품 시장 현황 3 기능성건강식품 시장 현황
4 시장의 강점 5 시장의 약점
IV. 결론
1 홍삼의 수출환경 변화 2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EU 차원에서 결정
EU 타당성 조사 EU 전 회원국에서 동시 이행(27개국)
반덤핑 관세 – 현재 EU가 가장 많이 사용
반 보조금(Anti-subsidy) 및 상계 관세
세이프 가드 조치
[ 한국 對 이탈리아 주요 수출제품 소비 현황 ]
1. 자동차 및 오토바이
2011년 8월 현지 소비자들의 자동차 (신차 및 중고) 구매 의사는 전월 대비 다소 증가했으나 오토바이 구매에 대한 의사를 보인 소비자는 급감
특히 신차보다 중고차 구매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
2. 가전제품
2011년 8월 TV, 비디오, 하이파이 제품 등 이른바 갈색 가전제품에 대한 구매 의사는 감소, 대신 백색가전제품(세탁기, 냉장고, 오븐)과 소형 가전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는 조금씩 상승함.
백색가전제품에 대한 지출 가능 평균 액수는 약 545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300유로 감소함.
3. 전자제품
2011년 8월 컴퓨터 및 관련 부품 소비는 다소 증가, 대신 휴대폰 소비는 정체
컴퓨터 관련 평균 지출 가능 평균 액수는 617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80유로 감소한 수치 시현
휴대폰 구매 시 지출 가능 금액도 평균 146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40유로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