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M&A 사례 분석(HYUNDAI와 E&C의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1.What is M&A
2.HD case
2-1. Introduction
2-2. Situation Analysis
3. conclusion
본문내용
HDEC(Hyundai E&C)
Founded by Chung Ju-young in 1947 as the Hyundai Civil Works Company
HDEC was a major component of the Hyundai Group
Major role in the exportation of Korean laborers to the Middle East
to work on construction projects there in the 1970s and 1980s

Hyundai Group is founded by Chung Ju-yung.
The first company in the group was founded in 1947 as a construction company. The company spun off many of its better known businesses after the 1997 Asian financial crisis, including Hyundai Automotive Group, Hyundai Department Store Group, and Hyundai Heavy Industries Grou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ABDC상상력BCDA아름다움AACA성적인 도구AADA친근감CBDA로고의 제시BACD정보전달CAAB자료 : DDB NEEDHAM5. 마케팅 성공 요건아무리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최고급 작품이라도 비즈니스에서 성공하지 못하면 가치가 없어진다. 상품으로서의 가치는 비즈니스에서도 성공해야 돋보일 수가 있는 것이다. 주얼리 사업에 대한 점은 여러 가지로 생각할 수 있고 그 목적도 경영자의 철학, 조직의 목표, 상품의 성격 등보다는 이익을 중시하는 전략

  • [경영환경] 사회공헌 활동 조사
  • 경영시스템 개선나. ISO14001 목적- 오염장비 및 자원절약을 통한 지구환경 보존다. ISO14001 도입효과- 잠재적 환경사고 예방으로 환경비용 절감 및 경쟁력 확보 - 환경규제 강화 및 이해관계자의 요구 대응 - 자원의 효율적 사용으로 생산원가 절감 - 선진국의 무역규제(WTO, UR, GR) 대응 - 기업이미지 제고2) 환경시스템 모델(요건) - 지속적 개선- 경영자 검토 (A) - 점검 및 시정조치(C) - 환경방침 및 계획 (P)- 실행 및 운영(D) 3) 환경경영 추진 방향가.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중국진출(영문)
  • 경영방침현대자동차는 2000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경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신뢰경영, 현장경영, 투명경영을 경영방침으로 정하였다. 3가지 경영방침은 지속가능 경영, 글로벌 경영, 품질경영, 브랜드경영 등 핵심 경영활동의 전략적 기반이 되고 있다. 1) 신뢰경영2002년 환경보고서를 발간한 바 있는 현대자동차는 2003년부터 매년 지속가능한 보고서를 발간하여 경제, 환경, 사회적 성과 및 관련 정보를 모든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공

  • IMF 체제를 통해 본 한국의 종속과 발전 - 위기, 기회 및 재앙 -
  • M&A)에 의한 포르트 폴리오 투자가 자본.경영.기술이라는 3자 페키지에 의한 직접투자를 압도하고 있음이 두드러진다. 국제거래의 주요 형태출처: OECD, Economic Department, 1994.전지구적 금융의 심화가 지니는 함의는 자본의 생산적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음으로써 생산, 교역, 고용 등 실물경제가 부실화될 뿐만 아니라 단기간에 걸친 시세차익만을 노리는 투기성 투자의 경향으로 인해 종이 기업가주의(paper entrepreneurialism)가 나타난다는 데 있다. 이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미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