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결혼정보회사 `선우` 마케팅전략 및 핵심역량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회사소개
2. 사업영역
3. 거래프로세스 및 수익모형
4. 환경의 기회와 위협 분석
5. 산업 환경내 주체들에 관한 기회와 위협 분석
6. 고객의 분석
7. (주)선우의 강점, 약점 분석
8. (주)선우의 SWOT 분석
9. 핵심 역량의 요약
10. 핵심 역량 도출
11. 비전 및 사업영역 전략 수립
12. 핵심 역량 축적 및 활용 전략 수립

Ⅲ. 결 론

[별첨: 인터뷰 내용 요약]

본문내용
Ⅰ. 서 론

예로부터 결혼에 이르는 방법은 연애와 중매가 있다. 남녀가 서로 '눈이 맞는' 연애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지만, 중매의 경우 큰 변화가 일고 있다. 가까운 친지나 '마담뚜'의 소개로 이성을 만나는 것은 이제 `옛말'이 되었고 다수의 회원을 확보, 최적(最適)의 후보를 연결시켜주는 결혼 정보 회사가 자리를 잡으면서 새로운 결혼 풍속도를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자신을 맞선 시장에 `상품'으로 내놓아 조건이 맞는 상대를 고르는 기업형 중매!!! 바쁜 현대인에게 딱 맞는 합리적인 방법일까, 아니면 사랑보다는 조건을 우선시하는 비인간적인 결합일까?
요즘 사이버 세대의 결혼 풍속도는 이와 같이 구세대와는 확실히 다르다. PC통신이나 인터넷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서 공개 구혼장을 띄워 사랑의 짝을 찾아 결혼하고, 혼수 준비와 허니문 예약까지 모든 것을 온라인 상에서 끝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선우` 마케팅전략
  • ☆. 목 차Ⅰ. 서 론Ⅱ. 본 론1. 회사소개2. 사업영역3. 거래프로세스 및 수익모형4. 환경의 기회와 위협 분석5. 산업 환경내 주체들에 관한 기회와 위협 분석6. 고객의 분석7. (주)선우의 강점, 약점 분석8. (주)선우의 SWOT 분석9. 핵심 역량의 요약10. 핵심 역량 도출11. 비전 및 사업영역 전략 수립12. 핵심 역량 축적 및 활용 전략 수립Ⅲ. 결 론별첨: 인터뷰 내용 요약 Ⅰ. 서 론예로부터 결혼에 이르는 방법은 연애와 중매가 있다. 남녀가 서로 눈

  • [마케팅분석]결혼정보회사 `Duo`듀오의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분석
  • 및 동종 경쟁 업체와의 비교를 통해 듀오의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다.3-1) 결혼정보회사란?미혼남녀의 데이터 베이스의 전산화를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정보제공회사이자,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커플을 연결하는 新 중매 서비스 회사를 말한다.3-2) 결혼정보업체 현황현재 우리나라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에게 만남을 주선하고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는 결혼정보회사는 500여 곳에 이르지만, 법인형태의 회사는 사실상 듀오, 선우, 피어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분석과 전망
  • 결혼정보회사 Duo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분석과 더 나은 듀오를 위한 조언 1. 연구목적2. 회사소개2-1) 듀오의 경영이념2-2) 연혁2-3) 듀오의 자산규모3. 외부환경분석3-1) 결혼정보회사란?3-2) 결혼정보업체 현황3-3) 경쟁기업 분석4. 내부환경 분석4-1) 경영자원분석1.유형자원 2. 인적자원3.무형자원4-2) 핵심기술5. 듀오의 마케팅 전략5-1) 마케팅 전략(STP)(1) 세분화(Segmentation)(2) 타겟 시장(Target)(3) 포지셔닝(Positioning)5-2) 4P`s 전략(1) 듀오의 제품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및 경제동향) 26(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 26(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 26(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 271) 사회 경제적 배경 272) 문화적 배경 273) 기존 중매 업체 (마담뚜, 결혼상담소) 대체 274) 컴퓨터와 통신의 발달 27(4) 업체 현황 및 시장 규모 283-2.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 293-3. 진입장벽과 잠재경쟁세력 30(1) 진입장벽 30(2) 잠재경쟁세력 303-4. 전략적인 발전방향 제시 314.결론(토의과제) 32참고 문헌INTRO.웨딩 인포메이션 마켓연애 결

  • [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1. 연구목적2. 회사소개2-1) 듀오의 경영이념2-2) 연혁2-3) 듀오의 자산규모3. 외부환경분석3-1) 결혼정보회사란?3-2) 결혼정보업체 현황3-3) 경쟁기업 분석4. 내부환경 분석4-1) 경영자원분석1.유형자원 2. 인적자원3.무형자원4-2) 핵심기술5. 듀오의 마케팅 전략5-1) 마케팅 전략(STP)(1) 세분화(Segmentation)(2) 타겟 시장(Target)(3) 포지셔닝(Positioning)5-2) 4P`s 전략(1) 듀오의 제품전략 (Product)(2) 듀오의 가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