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NS 마케팅 성공과 위기 사례 및 기대효과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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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NS란?
└ SNS의 정의
└소셜미디어 시장의 성장
└SNS의 종류

2. 마케팅현황

└ SNS 이용과 광고(1),(2)

3. 성공사례

4. 위기사례

5. SWOT 분석

6. 기대효과

7. 전망
본문내용

SNS. 온라인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은 SNS를 통해 인맥을 새롭게 쌓거나 기존 인맥과의 관계를 강화
스마트 폰과의 결합으로 Mobile 접속과 동시에 서비스와 형태가 다양해짐
통화· 회의·쇼핑 등 다양한 생활기능이 SNS에 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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