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불황모르는 키즈마케팅
․ 키즈마케팅 성장 배경
․ 분야별 어린이 제품 시장
․ 키즈 시장은 미래에 대한 투자
본문내용
․ 불황모르는 키즈마케팅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시장이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백화점, 식음료, 외식업 등 유통업계에 ‘키즈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키즈산업의 대표적 업종인 완구의 경우 백화점 매장은 연간 5~8%의 판매신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여기에 개별업체 실적을 더하면 올해 전체시장규모는 지난해보다 최고 20%정도 신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아동복시장을 98년 1조 200억원에서 올해는 2조 300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시장도 매년 신장속도가 빨라지면서 매출규모는 지난해 2조원에 이어 올해는 5조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이중 키즈부문 매출은 전체의 1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조기 교육시장, 창업시장 들을 포함하면 키즈시장은 쉽게 파악하기 어려울 정도로 규모를 넓히고 있다.

․ 키즈마케팅 성장 배경
이와 같이 키즈 용품 시장이 팽창하게 된 배경에는 어린이 집단 자체가 왕성한 소비계층일 뿐만 아니라 가정 구매의사 결정과정에서 어린이가 상당한 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마케팅 쉬중멍외 박영사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0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중앙일보 ECONOMIST 제 629호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편집부 • 글로벌 브랜드 브랜드메이저 (A brand consulting company) 새로운 사람들 http://dragon.yonsei.ac.kr/%7Emaejiri/cgi-bin/technote2/http://www.yonhapnews.co.kr/news/20040303/http://www.brandstock.co.kr/brandmedia/news/newsview.htmhttp://sa92.com.ne.kr/thanku.htm‣ http://mail.shoppy.co.kr/Document/SubList.htm?Code=300203http://myhome.naver.com/bonyclub/utong/utong1.htm1이

  • 컬러마케팅 개념분석및 컬러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컬러마케팅 활용전략 제안
  • 마케팅 전략제안(1) 키즈카페 아이두 (오산소재)키즈카페란 영유아들이 안전한 놀이 시설에서 놀고,부모님들은 휴식공간을 가지며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복합적인 문화공간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 키즈까페를 대상으로 컬러마케팅을 구상해 보았다. 사용자인 어린이와, 선택자인 부모님등을 고려하여 신중히 컬러를 정해보았는데, ‘하늘색’이라는 컬러가 키즈까페의 특성과 가장 잘 맞는 다는 결론에 이르렀다.하늘색의 보편적인 의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마케팅 수단기업의 프로모션 비용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광고이고 현재 의류업계를 보면 스타마케팅이 일반화되어 있어 높은 광고비를 구성하고 있다. 하지만 ZARA는 광고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판매에 있어서 ZARA는 특히 매장 위치와 매장 디스플레이 컨셉트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예를 들면 매장 전면 유리 속으로 비치는 엘레강스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디스플레이들을 광고매체로 활용하는 편이기도 하며, 여느 의류업체 매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마케팅은 지금도 외식업체의 성장 촉매제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베니건스의 향후 전략은 바로 외식산업에 새로운 변화에 주목할 뿐만 아니라 과거 동일한 위기 사례를 살펴보고 거울삼아 보는 것도 업계를 성장 시켜나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것이다.3. 레포트 후기 이번 레포트를 쓰는 과정은 정말 힘들었다. 7명이라는 많은 조원들이 약속을 정해서 만나는 것도 힘들었으며 또한 주제를 정하는 것도 힘든 작업이었다. 처음에는 교수님의

  • CGV 마케팅 4P,STP,SWOT분석 - CGV 마케팅연구 레포트
  • 마케팅 촉진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상승시킬 수 있었다.“촉진 전략‘ - 패스트푸드점이나 에버랜드 등 타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CGV에서 영화를 관 람한 관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 화이트데이나 밸런타인데이 등의 특별한 날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의 흥미를 유발, 장애우 들의 무료 영화 관람, 기업이나 일 정한 단체에 대한 대관서비스 등으로 잠재적인 수요의 창출 및 간접적으로 영화관의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 CGV는 고객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