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 목차
-
․ 불황모르는 키즈마케팅
․ 키즈마케팅 성장 배경
․ 분야별 어린이 제품 시장
․ 키즈 시장은 미래에 대한 투자
- 본문내용
-
․ 불황모르는 키즈마케팅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시장이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백화점, 식음료, 외식업 등 유통업계에 ‘키즈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키즈산업의 대표적 업종인 완구의 경우 백화점 매장은 연간 5~8%의 판매신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여기에 개별업체 실적을 더하면 올해 전체시장규모는 지난해보다 최고 20%정도 신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아동복시장을 98년 1조 200억원에서 올해는 2조 300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시장도 매년 신장속도가 빨라지면서 매출규모는 지난해 2조원에 이어 올해는 5조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이중 키즈부문 매출은 전체의 1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조기 교육시장, 창업시장 들을 포함하면 키즈시장은 쉽게 파악하기 어려울 정도로 규모를 넓히고 있다.
․ 키즈마케팅 성장 배경
이와 같이 키즈 용품 시장이 팽창하게 된 배경에는 어린이 집단 자체가 왕성한 소비계층일 뿐만 아니라 가정 구매의사 결정과정에서 어린이가 상당한 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