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글로벌화란 무엇인가?
2. 정보기술이란 무엇인가?
3.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한 Mobile 기술의 보급
4. 정보기술 발달에 의한 글로벌화
5. 정보기술과 기업의 경영전략의 결합
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
7. 결론
본문내용
정보기술의 의의
정보화 수단에 필요한 유·무형기술을 아우르는 간접적가치 창출에 무게를 두는 새로운 기술
컴퓨터의 성능 · 소프트웨어 품질 자체 + 종합적인 서비스

4) SNS
② 이용자의 지속적인 증가
12~17세 청소년, 60%, 18~21세 사용자의 68%가 매일 SNS 방문
모바일 특유의 다양한 서비스들이 개발 되고 있는 상황

2) 정보기술(모바일기술)로 인한 일상생활의 변화
정보이용과 소통방식 급격히 바꾸며 다양한 변화 견인
디지털 소비행태로 급격히 변화 가장 강력한 정보력으로 무장한 新세대 모바일 출현
‘움직이는 사무실’ 구현 가능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저변과 속도의 획기적 개선


SNS마케팅
SNS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주로 페이스북 마케팅, 트위터 마케팅이 타겟
트위터 : 정보의 신속한 파급효과
페이스북 : 양질의 정보 제공
온라인 네트워크 구축의 발달
 많은 것들이 온라인 영역으로 이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화의 해외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글로벌화는 이전보다 더 통합적이고 상호 의존적인 세계 경제를 향한 이동이라고 할 수 있다.경제적 측면의 글로벌화는 재화, 서비스 및 자본시장의 국제적 통합현상으로 국제간의 교역 및 자본거래와 다국적기업 등의 증가를 통해 나타난다. 하지만 국경의 경계선이 옅어지고, 신자유주의 확산으로 인한 경쟁 심화와 효율 증대, 수익지향 기업경영과 냉혹한 분배구조 등이 나타나 지속적인 경제구조 변화가 강조된다. 정치, 문화, 군사적인 측면에서

  • [무역학] 노키아의 해외 투자전략
  • 글로벌화 전략 강화2.주요경쟁사와 실패①주요 경쟁사②한국에서의 실패③일본에서의 실패3. 생산요소의 국제이동① 노동력의 국제이동.② 기술의 이동(해외진출의 핵심)4. 중국-인도로의 진출①중국진출 상황②인도진출상황Ⅲ. 성공요인과 향후 투자전략1. 노키아의 성공요인①집중화와 핵심역량구축②능력위주의 유연한 운영체계③적극적 R&D④속도의 경영⑤기술제휴와 표준화 전략⑥세계적인 브랜드 구축2.노키아의 향후투자전략

  • [첨단경영전략(산업공학,경영학)] 코원시스템에대하여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단계에서부터 현재의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무선 인터넷의 발전과정에 있어 주도적 역활4. 기술우위코원의 경쟁 우위 분석및 평가- * -쉐어 프로그램을 통한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출발 - 제트오디오라는 제품의 P2P 서비스를 통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로 이익창출을 시작마케팅의 광고 비용 증가 추세- 현재는 인터넷 및 기타 광고등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지만 대기업들의 막대한 자금을 펼친 마케팅에

  • [국제경영전략] HP 경영전략
  • 기술혁신가. 세계 초일류 제품생산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나. HP의 고객만족의 핵심은 품질에 대한 책임감다. 향후 3년간 기술혁신을 위해 10억 달러 투자 예정.(나) HP Way“HP Way 란, 일반적인 의미에서 사람들은 좋은 일과 창의적인 일을 하기를 원하고 있다는 신념 및 적당한 환경을 제공하여 주면 또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신념에서 오는 정책과 행동 지침이라고 생각합니다.” - Bill HewlettHP WAY란 휴렛팩커드사의 기본 경영이념이다. 현재의 HP가 있기

  • [경영학] HP 휴렛팩커드 경영전략
  • 기술혁신가. 세계 초일류 제품생산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나. HP의 고객만족의 핵심은 품질에 대한 책임감다. 향후 3년간 기술혁신을 위해 10억 달러 투자 예정.(나) HP Way“HP Way 란, 일반적인 의미에서 사람들은 좋은 일과 창의적인 일을 하기를 원하고 있다는 신념 및 적당한 환경을 제공하여 주면 또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신념에서 오는 정책과 행동 지침이라고 생각합니다.” - Bill HewlettHP WAY란 휴렛팩커드사의 기본 경영이념이다. 현재의 HP가 있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