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국제화조직 변천 과정과 향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소개
2.사례 요약
3.문제 풀이
4.경영상 시사점
- 본문내용
-
영속적이고 내재적인 신념
정체성,사고행동의 기준
삼성의 존재이유 및 사명
궁극적인 목적 및 방향성
경영의 기본원칙이자, 사회적 책임 수행에 대한 대내외적 약속
디지털
미디어
혁신 디자인
(TOC)과
차별화 기능
(Info-link,
3D PDP 등)
정보
통신
스마트폰
라인업 확장,
HSUPA 신기술
제품 출시 예정.
네트워크
Mobile WiMAX
- Sprint의
성공적 상용화
반도체
40나노급 제품 양산예정.
최첨단
공정기술(90/65나노)을 이용한 System LSI
LCD
CNS / PMP / UMPC 등의 모바일 제품으로 판매를 확대
글로벌경쟁력 확보를 위해 본사의 국제화 역량의 지속적 학습, 각 제품별 GBM조직 단위의 자율과 책임 강화, 지역총괄조직의 현지화 역량과 기능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됨
핵심인재를 확보하고 글로벌경쟁력을 보유한 국제화 인력을 양성하며 글로벌스탠다드에 맞는 인적자원 관리제도를 수립함(표준화된 평가와 보상체계의 혁신, eRPM이라는 인사 정보시스템 구축)
중․장기적으로 각 지역별로 미래형 본사조직으로서 제조 및 영업뿐만 아니라 부품조달, 마케팅, 개발,금융, 세무 등의 기능을 현지 완결형 체제로 가져가고, 지역 본사들 간에 제품, 자본, 기술, 정보, 인재가 자유롭게 이동하는 범세계적 네트워크조직을 지향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