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SK텔레콤의 스마트폰 활용 IPE 사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소개
기업현황


본론

1.스마트폰
비즈니스 모델
KT와의 비교
시장전략
2. IPE
IPE란?
IPE 활용사례 – 금융

결론

요약 및 정리
전망

본문내용
안드로이드 비중 80%
1인당 평균 4만원의 보조금 지급
유무선 결합 상품


I PHONE4 중심
WiFi 증설(1.3만개 ~ 2.7만개)
- 4G 개발

2012년을 전후로 전세계 스마트폰은 휴대폰 출하량의 45%를 차지하며,
Symbian과 2위 그룹 간의 Gap이 줄어드는 동시에
2위 그룹 내 경쟁 구도에 변화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


현재
Symbian > RIM > iPhone

미래
Symbian > Android > iPhone

2위 그룹 OS 플랫폼 간의
구도 균열이 발생되는 동시에 Symbian과의 격차도 줄어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 Telecom sk텔레콤 기업분석
  •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 11년 연속 1위.   사회공헌ICT기술 활용 사회 서비스 제공취약계층의 자립 지원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자원봉사 통한 사회 참여 문화 확산재무현황손익계산서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 - 분기별손익계산서 - 연도별대차대조표 - 분기별대차대조표 - 연도별결론* SK Telecom의 나아갈 방향SK Telecom은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에 대한 지속적인 모색과 함께 기존의 주도권을 유지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에 집중이 필요

  • [마케팅] SK Telecom & LG U+ 기업의 비교분석
  • SK Telecom & LG U+ 기업의 비교분석(제목미정)목차▶ 서론1. 기업소개(영어)2. SWOT 분석 ▶ 본론1. SK 텔레콤 LG U+ 시장 점유율2. 서비스 전략 - 멤버십 카드 (Membership card)3. 통화품질 서비스 및 3G 서비스 품질 비교4. 3G 요금제 비교 & 온 가족 할인제도 요금제 비교5. 4G LTE SK telecom & LG U+ 비교 ▶ 결론1. SK Telecom과 LG U+ 마케팅 전략분석2. 이동통신 시장의 향후 전망▶ 자료 출처1. SK Telecom & LG U+의 기업 소개▶ SK Telecom의 기업 소개SK텔레콤은 1984년 3월에

  • 정보와 뉴미디어-인터넷 접속 서비스 시장분석
  • 국제전용회선은 해저케이블을 보유하고 있어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여 타 전용회선 시장에 비해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보다 높은 시장집중도를 보인다.⦁시장확정에 관계없이 전용회선서비스 시장별 HHI는 ’01년 이후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 으나, 향후 ’09년 경쟁상황평가에서는 HHI가 다소 높아질 가능성이 존재한다.- ’09년 9월 말 SK네트웍스의 전용회선 사업영업권을 SK텔레콤에서 인수함에 따라 기 존에 비해 SK텔레콤의 전용회선서비스 시

  • [중국비즈니스] 중국 통신산업의 현황과 경쟁환경을 통해 본 SK 텔레콤의 진출 전략
  • SK텔레콤의 중국 이동통신 시장 진출1) SK텔레콤의 소개2) SK텔레콤의 중국 이동통신 시장의 진출 과정(1) 진출전기 (2) 진출중기(3) 진출 후기(4) 2009년 현재3) SK텔레콤이 차이나유니콤에서 철수한 이유는? 4) SK텔레콤이 준비 중인 부가서비스(1) 컨버전스(융합) 사업 -B2B사업(2) 상관산업으로의 진출 : 인터넷 쇼핑몰 -B2C사업(3) U시티 -B2G사업맺으며들어가며2009년 5월을 기점으로 한국의 3G 누적 가입자는 2,000만 명을 넘어서며 전체 이동통신 가입자의

  • [글로벌경영전략] SK Telecom(SK텔레콤)의 모바일 텔레매틱스 중국진출
  • SK텔레콤으로 거듭났다. PCS3개사와 이동통신 서비스 경쟁이 본격화 됐으며 TTL등 고객만족을 위한 신개념의 차별화 된 마케팅과 경영활동을 통해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가입자 천만명 돌파라는 대기록을 낳았다.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기 위해 휴대폰 국제전화와 단말기 제조사업 등 새로운 사업영역에 진출했다.동북아 CDMA벨트 형성추진으로 이동통신의 지리적 장벽 허물기 시작하였다.SK텔레콤은 차세대 이동통신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