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 Telecom & LG U+ 기업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서론
1. 기업소개(영어)
2. SWOT 분석
▶ 본론
1. SK 텔레콤 LG U+ 시장 점유율
2. 서비스 전략 - 멤버십 카드 (Membership card)
3. 통화품질 서비스 및 3G 서비스 품질 비교
4. 3G 요금제 비교 & 온 가족 할인제도 요금제 비교
5. 4G LTE SK telecom & LG U+ 비교
▶ 결론
1. SK Telecom과 LG U+ 마케팅 전략분석
2. 이동통신 시장의 향후 전망
▶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 멤버십 이용한도 부여기준
등급 산정 기준: 멤버십 회원의 전년도 납부 요금(기본료 + 국내음성 + 데이터 통화료 + 부가서비스) 기준으로 4개 등급 산정된다.(신규가입고객은 일반등급 부여)
이용한도 생성시점 : 매년 1월 1일
이용한도 사용기간 : 매년 1월 1일~12월 31일
1년 이상 사용 고객 중 연간 납부금액이 12만원 미만인 경우 한도가 부여되지 않는다.
▶ 멤버십 이용한도 차감기준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 할인받은 금액 기준으로 할인 금액 1원당 1점이 차감된다.
멤버십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이용고객은 EZ포인트 2,000점이 차감
(연1회, 고객보유 EZ포인트 내 차감) 되며, 멤버십 비가입, 미이용 고객에 대해서는 250점이 추가부여(연 1회 일괄부여)됩니다.
사용 후 잔여 이용한도는 새로운 이용한도 부여시점에서 자동 소멸된다(12월 31일 자정경에 자동소멸)
♣ LG U + Membership VIP 혜택
1. 영화 무료 예매 서비스 (월 1회/ 연 10회 이내/ 멤버십라이프 온라인예매만 가능/ 현장예매 불가)
2. 미스터 피자 30%할인(월1회/ 이용금액 20만원 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 VIP 전용 이벤트
: 누구나 매월 테마에 마제 구성되는 VIP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다.
ex) 현재 실행되고 있는 맥스무비 쿠폰 이벤트
4. VIP 전용 기기변경 및 A/S
- 참고문헌
-
7. 출처
http:// www.lguplus.com/
http://www.sktelecom.com/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606735&g_menu=020300
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92454
http://news.donga.com/3/all/20111115/41905499/1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1/15/2011111502164.html
http://www.fnn.co.kr/content.asp?aid=cd577103fc724958ba24f2761c50bac8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0928152349473&ts=121907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18902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82752
방송통신 위원회, 마케팅 인사이트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kr
논문 : 이동통신 번호정책과 시장점유율의 상관관계 분석
김진하,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 경제정책학과 201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