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건강음료 사업 계획 및 다이어트 음료시장과 헬스 음료 시장 공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서 론
(1) 창 업 환 경
-창업 동기, 시장 정의
(2) 기 업 소 개
-기업 소개, 조직 구조, 연혁, 경영 이념,
비전, 목표, 핵심 가치
2. 본 론
(1) 시 장 상 황
(2) 경 쟁 분 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 MIX 전략
3. 결 론
- 예상 기대 성과
4. 한 계 점
※ 자료 출처 및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3.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① 용기 디자인의 혁신
② 검증된 성분
③ 차별화된 유통망
④ 차별화된 마케팅
① 신규 진입자로써 경험 부족
② 상대적 높은 가격
③ 낮은 인지도
기회(Opportunity)
위협 (Treats)
① 건강식품 시장의 성장
② 가처분 소득증가로 인한 구매력 확대 (가격에 덜 민감하다)
③ 웰빙 문화의 발전으로 인한 다이어트, 헬스 인식 강화
① 대기업의 다양한 제품전략
② 중국발 저렴한 다이어트제품
③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신규 기업증가
④ 높은 시장 매력성으로 인한 대기업의 끊임없는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