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스무디킹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0. 사례 선정동기
Part 1. 기업소개
Part 2. 환경분석
Part 3. 마케팅전략 분석
Part 4. 성공요인분석
Part 5. 확인된 문제점 제시
Part 6. 개선된 마케팅전략
Part 7. 결론
- 본문내용
-
한국에 맞는 30여개스무디 선정
현지화전략. 시장침투성공
명동 1호점 2005~2007 매출 1위
2006年 한국진출 3년만에 세계매장가운데 1위
스포츠선수,연예인 광고모델/매장디자인
‘건강’이미지 부각
S
국내 최초 전통 스무디전문점
독점/ 선도 브랜드
기능성 과일 음료
-맛 + 영양 → 건강식품/식사대용
전문가 블랜딩
-블랜딩 전문가: 스무디 오
다이어트 프로그램
-스무디 다이어트 경험 공유
브랜드 네이밍
-이름 자체로 브랜드 인식 확립
W
고가격
-다른 디저트와 가격 비교시 약점
적은매장 및 대도시 집중
-총 102개매장, 접근성의 부족
남성 고객들의 낮은 인지도
-남성고객들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의 부족
자료평가
- 정보가 일목요연하고 내용이 좋습니다
- boreum7***
(2015.05.27 22:02: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