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그루폰 SWOT 분석
티켓 몬스터 SWOT분석
- 본문내용
-
3) Opportunity(기회)
- 스마트폰시장이 확대되면서 소셜 커머스 시장 역시 확대되는 추세.
- SNS사용자의 증가에 따른 소셜 커머스의 영향력 역시 증가.
- 20대의 구매력이 증가한 현재 소셜커머스 이용자 증가.
4) Threat(위협)
-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으로, 현재 수많은 소셜 커머스 기업들이 난립하고 있는 상황.
- 1위 업체인 티켓몬스터, 2위 쿠팡, 3위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선전.
- 신세계(해피바이러스), 롯데(모아모아 쿠폰) 등 대기업도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 소셜 커머스 쿠폰 환불에 대한 규제를 시초로 하는 소셜 커머스에 대한 정부 규제의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