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G 담배 `레종` 20대 타겟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verview
01. 기획의도
02. 브랜드 분석
03. 소비자조사
04. 전략 제안
05.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 레종 팝
2010년 8월 18일 전국출시
‘이종궐련장치’ 특허기술을 적용
일반담배 17개+ 멘솔캡슐필터 담배 3개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타르 6mg, 니코틴 0.6mg
■ 레종 그래피티
2011년 3월 14일~(3주간)
GRAFFITI ART 그룹
‘매드빅터’의 작품
옆면 하단에 QR코드 삽입
‘아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법
저는 주로 마일드 세븐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하지만 가끔씩은 케이스가 이쁜 것이 보이면
한번씩 사봐요 - oo군
저는 솔직이 맛보다는
담배 케이스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우선 으로해요
이왕이면 간지? 가는 걸로요 – oo 군
저는 얼마 전에 제가 주로 이용하는
던힐 사러 갔는데, 디스 새로운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사버렸어요. - oo군
저 같은 경우는 한정판 담배 중
디자인이 신기한 신상품이 나오면
구매를 해서 모으고 있어요. – oo군
첫째, 20대 청년층 중에서도, 가장 많은 범위를 차지하는 코타르 흡연자들( 3mg~6mg사이)을 대상으로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갖게!
둘째, 튀는 케이스 디자인- 구매 시, 흡연 시에 시각적으로 관심을 유도
셋째, Urban(도시적인) 컨셉으로 어필- 담배 그 자체로서의 매력을 어필할 뿐만 아니라 클럽이나 바에서도 20대의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매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