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G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선정이유

2.기업소개

3.시장환경 분석

4.STP분석

5.마케팅 전략

6.제품 차원 마케팅

7.성공 케이스 RASION

8.기업 차원 브랜딩

9.마치면서

본문내용
3.CLOUD9
①CIMA와 LUMEN의 뒤를 이어 현재 생산,판매 중인 KT&G의 고급담배.
②제품명과 디자인을 통한 고급화
- CLOUD9이란?
‘천국으로 향하는 마지막 9번째 계단.’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순간을 표현.
-19mm 초슬림 타입의 디자인.-세련미
-고급스러운 느낌을 반영한 디테일과
색감을 이용해 케이스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SK텔레콤)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SKT와 KT의 경쟁우위 01 기업 소개KT 창립자 및 현 CEOKT 기업연혁SKT 창립자 및 현 CEOSKT 기업연혁02 SKT와 KT의 경쟁전략 비교분석이동통신산업 1차 대전 - 광고전쟁– 보조금 전쟁– 브랜드 마케팅전략이동통신산업 2차 대전 – 3G 경쟁이동통신산업 3차 대전 – 스마트폰 경쟁03 기업의 경쟁우위 및 차별화전략SKT의 경쟁우위KT 의 경쟁우위현재 회사 상황이동통신 3사 LTE 가입자 수04 SKT vs KT 경쟁전략 사례분석및 포인트분석SKT & KT 간 경쟁-1 Round

  • [마케팅원론] I PHONE(아이폰) 도입으로 본 KT 마케팅 전략 분석
  • I PHONE 도입으로 본 마케팅 전략 분석Part 1. 환경분석1-1. KT(자사) 분석1-2. SKT(경쟁사) 분석1-3. S.W.O.T 분석Part 2. STP분석 2-1. SEGMENTATION2-2. TARGETING2-3. POSITIONINGPart 3. KT변화/분석CONTENTS3-1. I phone 도입으로 인한 KT변화/분석3-2. 아이폰 효과 일단 성공(전략타당성) 4-1. I phone 4G/ I Pad도입4-2. KT 앱스토어 출시4-3. 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KT존 구축Part 4. 마케팅 전략 제안1-1. KT(자사) 분석1-2. SKT(경쟁사) 분석1-3. SWOT 분석상황분석1. 환경분석1. 상황분석 – K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 경쟁사 분석, KT SWOT 분석, KT 4P MIX 분석, KT STP 분석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 경쟁사 분석, KT SWOT 분석, KT 4P MIX 분석, KT STP 분석 차 례1기업 소개2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경쟁사 분석(SKT, LGT)4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KT 4P MIX 분석6KT SWOT 분석7KT STP 분석8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10참고 자료1. 기업 소개KT는 2009년 6월 기존 유선 시장의 강자였던 KT(한국통신)와 무선이동통신을 대표하는 KTF와의 합병을 통해 이루어진 회사이다. 두 회사가 합병하기 이

  • KT 기업분석및 문제점도출,해결방안,향후방향
  • KT를 선정하게 되었다.3. 기업 환경분석3.1 이동통신시장의 SWOT분석내부 환경강점약점ㆍ국내 대표 유선사업자로서의 이미지ㆍ풍푸한 자금력ㆍ전국적 통신망 인프라(WIBRO)ㆍ전국민을 아우르는 고객정보 보유ㆍ유/무선 결합상품으로 가격경쟁 우위ㆍ3G 이동통신에 적극적, 아이폰 도입 등ㆍ경쟁사에 비해 서비스가 싸지만 품질은 부족하다는 인식ㆍ2G 종료 지연으로 인한 LTE 주파수 확보 지연ㆍ많은 사업 부문으로 고객 서비스시 부서 간 정보

  • [경영학원론] 스마트 KT의 경영활동 분석 및 향후 전망
  • KT의 마케팅 활동을 분석해보고, KT 기업 전반의 경영활동을 개괄적으로 살펴본 뒤, KT의 향후 전망과 권고사항에 대해 이야기 해 보도록 할 것이다.2. 본론: KT 기업 분석1) KT의 마케팅 활동 분석(4P)(1) 상품&서비스(Product)스마트폰아이폰, 갤럭시, 넥서스S, 테이크, 디자이어 HD, 델, 베가X, 모토로라 등 다양한 제품에 아이패드, 갤럭시탭 까지 상용화 하고 있다.3W(Wibro, Wifi, WDCMA)현재 KT는 3G와 LTE만으로는 폭발하는 무선데이터를 감당할 수 없다는 판단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