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MCM 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arket Analysis
2.Company Analysis
3.Problem
4.Method
5.Analysis
6.Strategy
- 본문내용
-
Product Line
Diversification
Rerationship
Management
Sub-Brand
Creation
대안 1. 한국의 명품 구매자들의 성향을 살펴보면 ‘노노스족’의 등장을볼수있다. ‘노노스’란 ‘노 로고 노 디자인 No Logo No Design’의 약자로 브랜드 로고를 내세우지 않고 디자인만을 이용해서 만든 독특한 제품들을 말한다. 기존 명품이 자신의 가치를 외적으로 드러내는 대 비해 노노스는 로고를 숨김으로써 브랜드보다는 디자인, 소재 등 실용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앞으로 럭셔리의 대중화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되는 이상 노노스족 역시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하나의 예로 루이 비통이 2004년 F/W 제품에서 자사로고 LV를 드러내지 않는 상품을 내놓음으로써 브랜드만의 품격을 통해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하고 희소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한 것을 볼 수 있다.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로고의 럭셔리 상품은 더 이상 소비자들의 인기 순위에 포함되지 않는다. 로고 없이 디자인으로 차별되는 로고리스(Logo Less)전략을 사용하는 럭셔리 브랜드들이 뜨고 있는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