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조사목적
-조사방법
-자료수집방법
-분석방법
-가설과 변수설정
II본론
-빈도분석
-신뢰도분석
-T-Test
-분산분석
-회귀분석
-상관분석
IIII.결론
-종합결과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조사목적
단국대학교 학우들의 학생식당에 대한 이용 실태 및 만족도를 조사 및 파악하여 단국대학교 학생식당의 문제점을 알아보고 이를 통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개선점을 가져와야 하는지를 알아보려 함
2. 조사 방법
율곡도서관에 비치되어 있는 일반식당서비스 및 학생식당서비스에 관한 논문자료를 활용하여 만든 설문지를 이용하여 자기 기입식의 설문지 배부 방식으로 조사
3. 자료 수집 방법
조사대상자에 해당하는 40명을 무작위로 임의 추출하여 2008년 12월 3-4일 이틀에 걸쳐 설문조사를 실시
4. 분석방법
① 인구통계적 특성 분포를 알아보기 위해 빈도분석 실시② 만족도 요인의 신뢰도 분석을 위해 신뢰도분석 실시
③ 성별에 따른 만족도 분석을 위해 T-TEST 실시
④ 학년에 따른 만족도 분석을 위해 분산분석 실시
⑤ 요인간의 상관관계 분석을 위해 상관분석 실시
⑥ 만족도 요인에 따른 재방문 의사를 알아보기 위해 회귀분석 실시
5. 가설 설정
① 귀무가설 : 남녀 간 학생식당의 전체만족도는 차이가 없다.
대체가설 : 남녀 간 학생식당의 전체만족도는 차이가 있다.
② 귀무가설 : 학년별 학생식당의 전체적 만족도는 차이가 없다.
대체가설 : 학년별 학생식당의 전체적 만족도는 차이가 있다.
③ 귀무가설 (1) : 가격은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1) : 가격은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줄 것이다.
귀무가설 (2) : 전체만족도는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대체가설 (2) : 전체만족도는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줄 것이다.
④ 귀무가설 : 이용횟수와 전체만족도는 관련성이 없다.
대체가설 : 이용횟수와 전체만족도는 관련성이 있다.
귀무가설 : 이용횟수와 가격은 관련성이 없다.
대체가설 : 이용횟수와 가격은 관련성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