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학생식당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의 목적과 필요성
조사 방법
가설 설정
신뢰성 분석
신뢰성 분석-측정 개념 신뢰도
상관 분석
요인분석-설명된 총분산
T-test
결론
본문내용
H1. 내적요인
학생식당의 이용률은 ‘맛’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학생식당의 이용률은 ‘가격’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학생식당의 이용률은 ‘서비스’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학생식당의 이용률은 ‘위생’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 외적요인

학생식당의 이용률은 ‘성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학생식당의 이용률은 ‘학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개별 소비자의 생활배경에 따른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
  • 이용가치가 높다. 다른 연구와 다르게 사람을 소비자로 보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가치관과 생활관에 따라 설계된 생활계획을 실천해 나가는 생활인의 모습으로 본다. 기업은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Brand loyalty와 자신의 기업에 대한 Brand image, 어떤 소비자가 그들이 생산한 상품을 주로 구매하는지, 어떤 그룹의 사람들을 target으로 삼아서 마케팅을 해야 할지를 알아보는 방법으로, 기존의 설문지법과 같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조사했던 것이 있다

  • [마케팅원론] 본죽과 사회적 트랜드
  • 마케팅적 능력은 무엇이 있는지를 연구하고, 전주에서 “본죽”의 성공 사례를 통한 소비자 구매 심리 파악과 적용 가능성 확인하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죽을 주식으로 생각하게끔 만들어 이윤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연구의 진행은 ➀ 본죽에 대한 현지조사 ➁ 본죽에 대한 시장조사 1차 - 설문지 ➂ 본죽이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파악 - 연구 가설 설정 ➃ 인터뷰를 통한 분석 ➄ 주변인 사례 연구를 통한 분

  • [학사][외식산업]패스트푸드점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 영향을 끼치게 되었다. 외식에 대한 개념도 변화하여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어쩔수 없는 수단으로서가 아니라 사교적인 이유나 식도락을 즐기는 레져문화의 차원 등 다양한 역할로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소비자 조사에서 미국 성인의 50%가 식당이나 패스트푸드점에서 조리한 음식을 이용하고 있으며, 저녁식사를 결정할 때 간편함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간편한 식사에 대한 현대인의 요구에 따라 한정된 메뉴를 빠른 시간안

  • 외식유형별 이용성향에 따른 차이연구
  • 대한 국민욕구의 증대, 노동시간의 감소, 문화양식의 변화 등으로 인하여 가정 외 식사 비중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한편 외식산업 업계가 지향하는 마케팅활동의 추세가 이용자 지향적으로 변화하면서 이용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을 분석하려는 연구가 많이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대부분의 연구들은 외식업체 이용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분석을 마케팅믹스, 환경적 요인, 개인적 영향요인, 정보처리과정 등과 같은 개념들과 접목시킨 연

  •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원칙,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공간구성,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마케팅,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소매흡인력
  • 영향을 미치는 변수를 추출, 이를 시스템에 적용하여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부동산매물확인 및 예상매출액을 볼 수 있도록 하여 저렴하고, 신속하게 많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이희연, 이정미(1996)는 GIS기법을 활용하여 서비스업의 새로운 형태인 프랜차이즈 방식의 패스트푸드점의 입지를 분석하였다. 패스트푸드 체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행태조사와 서울시의 패스트푸드점의 분포를 통해 입지요인을 계량적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