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 변화 사례] SK텔레콤 조직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연혁
2.조직구조 변화 과정
3.향후 미래
4.Q&A
- 본문내용
-
1984.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설립
차량전화 서비스 개시
1994. 국영기업 민영화
1995. 이동전화 가입자 100만 돌파, 세계 8위
1996. CDMA 상용화 세계 최초
1997. SK Telecom으로 CI 변경
1998. SK 텔링크 자회사 설립, SKY 출시
1999. 무선데이터 서비스 n-Top 개시
국가 고객만족지수 PC통신 서비스 1위
2005. SK텔레콤 세계최초 PMP 폰 출시
2006. 사상 첫 매출 10조 돌파
2007년 조직구조
목적
-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환경속에 성장과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
개편내용
- 기존 네트워크 기반의 국내 사업(마케팅+네트워크),
신규·글로벌을 중심으로 한 성장사업(신규사업+인터넷사업+중국사업),
경영전략과 성과관리 및 자원배분의 기능을 통합하는 형태로 개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