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커피 믹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전략적
마케팅 계획

2.산업/시장 환경
변화 및 영향


3.3C ·STP · 4P 분석


4.전략적 대안

본문내용
꾸준한 시장 성장률

75년 1인당 소비량 연간0.1kg
07년 1인당 소비량 연간1.8kg


2010년 시장규모 1조원


신규 업체의 시장 진입
-시장규모 추가 성장 예상

시장점유율 1위
연구인프라의 확보
첨단 대규모
생산시설 보유

경쟁브랜드에 비해
저품질의 이미지
경쟁 브랜드사의
고객만족도 1위
달성

안정적인 커피수요
커피가 하나의
문화로 정착 현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맥심 커피 믹스(Maxim coffee mix) 광고 촉진전략
  • Maxim 브랜드커피믹스 제품군* 목차1. 동서식품&맥심 소개 2. 브랜드&제품 라인 3. 브랜드 분석 4. STP 전략 5. 4P 전략 6. 광고 전략 7. PR 전략 8. 소비자 판촉 9. 유통업체 판촉 10. 출처 1. 동서식품&맥심 소개1) 동서식품(1) 기업소개1968년 5월 23일 첫 출범을 한 이후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 왔다. 다양한 계열의 커피제품들과 커피크리머, 녹차, 곡물차, 시리얼, 벌꿀, 치즈, 비스킷 등 최고 품질의 제품들로 한국 식품 문화의 선진화를 선도해 오고 있는

  • [마케팅] 동서식품 맥심의 마케팅 전략
  • 커피믹스 산업 내에서도 작은 성장을 이루어 오고 있다.2) 약점원컵용 제품은 개발과 유통망이 체계적으로 되어 있지만 맥심이나 테이스터스 초이스처럼 묶음 제품의 다양성이 떨어진다. 사무실과 같은 곳에서는 제품을 하나씩 낱개로 사가는 데는 어려움이 따르므로 대량으로 묶음 구매를 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약점으로 들 수 있다. 4. SWOT 분석(1) Strength1) 시장점유율 1위1980년 발매된 이후 동서식품의 주력 브랜드로 성

  • 동서식품 맥심 전략적제휴(제너럴푸드)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초이스와의 비교분석)
  • 마케팅① STP② SWOT3) 동서식품 - 네슬레의 비교분석(1) STP 비교분석(2) SWOT 비교분석 (3) 4P 비교분석제품(Product)전략 비교분석가격(Price)전략 비교분석유통(Place)전략 비교분석촉진(Promotion)전략 비교분석3. 결론1)동서식품의 전략적 제휴 성공여부2)한국네슬레의 전략적 제휴 성공여부1. 서론1) 선정동기한국인의 거의 대다수가 한번 이상씩 어떤 형태의 커피든지 한번쯤은 접해 본적

  • [마케팅관리론] 제품수명주기별 전략 분석 -커피믹스
  • 제품수명주기별 전략 분석-커피믹스-2011. 11. 18. 금요일< 목 차 >1. 서론2. 본론2-1. 도입기 - 동서식품 ‘카누(KANU)’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2. 성장기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3. 성숙기 -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4. 쇠퇴기 - ‘로즈버드 커피믹스’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3. 결론*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 커피믹스는 한국이 종주국커피의 기원에는 여러

  • 커피믹스 시장 현황 & 네스카페 신선한모카의 마케팅전략
  • 커피믹스 시장 현황 & 네스카페 신선한모카의 마케팅전략INDEX0.네슬레 기업현황세계최대의 식품기업네슬레의 브랜드네슬레 기업규모SWOT분석커피믹스 시장 환경2010년 혜성처럼 등장한 남양남양유업이 갑자기 커피믹스 시장에 돌풍을 가져온 이유그동안의 커피믹스 시장의 성장원인take-out 커피전문점의 급증커피믹스 시장의 수요 변화소비자의 태도 변화경쟁사 분석지금 우리의 경쟁사는?커피믹스 믹스 시장 절대강자 동서식품의 맥심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