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마케팅]LG 레이디카드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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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Ⅰ. 마케팅 환경
1. 경제적 환경
2. 여성과 관련된 사회 문화적 환경
3. 소비 문화의 변화
4.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5. 신용카드 급증에 따른 부작용
6. 정치, 법률적 환경
7. 기술적 환경 : 카드사 기술 개발
8. 경쟁적 환경

Ⅱ. 4P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Ⅲ.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reats

Ⅳ. STP 전략
1. S(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2. T(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3. P(positioning) - 위치 선정

<결론>
본문내용
LG카드는 올해 1.4분기 당기순이익이 작년동기의 1천742억 원에 비해 19.7% 증가한 2천85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은 각각 53.6%와 17.1% 늘어난 1조5천203억 원과 2천950억 원을 나타냈고 취급액은 작년동기보다 90% 늘어난 37조9천억 원을 기록하면서 상품 자산규모도 사상 처음으로 30조원을 넘어섰다.
LG카드는 올해 영업수익과 당기순이익 목표치인 6조2천억원과 7천8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상품자산규모는 33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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