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블랙 신제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he main subject”
Need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Introduction”
Background
Product
- 본문내용
-
욕구분석
“최근 명품업체는 최상위 고객인 VVIP를 대상으로 한 고객 차별화 전략에도 주력하고 있다.”
– LG경제 연구소2004
각종 보고서 매체 “상위1%는 상위 1%만의 서비스 원함…”
‘기존의 서비스로 더 이상의 VIP회원의 높은 수준을 충족시킬 수 없어….’
“변화하는 소비자 욕구에 따라 기업 대응이 필요함…”
-현대 경제연구원-
Targeting
세모 – 여성들의 구매력
별 그룹에 비해 경쟁우위가 낮은 이유는 별 시장에 비해 사회초년생이 많아 구매력과 소비능력과 신용도가 낮음
혜택만 누리고 회사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 체리 피커족이 많을 것으로 예상
경쟁자 - LG 레이디 카드
입소문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 But 고급이미지와 부합할지는…
네모 – 신용카드 시장의 고객은 거의 네모 그룹에 해당 But 기존 신용카드 시장의 포화상태
시장의 매력도 : 특징이 없어 경쟁우위
부족
오히려 기존의 현대카드 M시장 잠식할 가능성
별 – 위험성도 크지만 혁신적인 시장이며 성장가능성이 매우 크고 불황에도 수입성 높을 것으로 보임
경쟁 – VIP를 넘어서
VVIP카드 시장의 선도기업
적합성 – 기업의 고급 이미지에 적합,
내외부적으로 회의적인 시각의 존재
Positioning 결론
기존의 VIP시장을 뛰어넘는 위치
남들과는 완전히 다른 차별화된 혜택 제공 +
VVIP고객에게 최고급 가치 인식
Background 현대카드,
VVIP 계층의 새로운 Needs를 발견
당시 VVIP 고객을 위한 카드 전무
현대카드 The Black 탄생
자료평가
- 환불요청합니다빠르게합니다
- hpp***
(2014.04.03 12:52: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