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방식 비교-옥션, 인터파크, 지마켓, 11번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론
II.본론
A. 옥션 (Auction)

1) 옥션의 기원과 운영체제
2)옥션의 마케팅


B.인터파크(Interpark)

1) 인터파크의 기원과 운영체제
2)인터파크의 마케팅

C. G마켓(G- Market)
1) G마켓의 연혁과 운영체제
2) G마켓의 마케팅

D. 11번가(11ST)
1) 11번가의 연혁과 운영체제
2) 11번가의 마케팅

E. D & SHOP
1) D&SHOP의 연혁과 운영체제
2) D&SHOP마케팅

III. 결론
본문내용
-인터파크는 1995년 11월 (주) 데이콤의 소 사장제로 출범

-이듬해 6월 1일 사이버(인터넷)쇼핑몰을 오픈 하였고 1999년 (주)인터파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한국 최초의 쇼핑몰로, 인터파크는 '인터넷 테마파크'의 줄임말이다.

-주요 서비스 제품은 영상가전, 생활가전, 컴퓨터 및 주변 기기, 패션의류, 잡화 명품, 화장품, 스포츠 관련 제품, 가구, 생활 및 건강용품, 식품류, 유아 및 아동용품, 도서류, 티켓 예매 등 다양하다.


-비스킷(Biscuit)이란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는 Ebook 단말기

-전자잉크를 사용하는 액정

-가격이 다소 비싸다.

-전자잉크가 전력소모가 적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화면을 표시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11번가의 전략 분석과 향후 방안
  • 11번가 비전 : 사업초기3위, 3년 내 NO.1사업자년도비전08년TV광고 및 온오프라인 대규모 광고 진행09년거래액 1조 돌파10년오프마켓 NO.1 사업자(3) 11번가 연혁2008. 02 11번가 오픈마켓 런칭2008. 05 오프라인 지원과 판매자 지원센터 시작2008. 07 쇼핑과 구매자간의 채팅을 할 수 있는 시스템 도입2008. 08 회원수가 111만 명 돌파2008. 10 클린마케팅을 선포, 위조품 110%보상제 실시2009. 04 SK텔레콤 중국 인터넷 쇼핑몰 사업 진출2009. 07 110% 최저가 보상제 실

  • 인터넷 쇼핑몰 광고 윤리와 11번가 광고기획
  • 광고홍보윤리법제론 Final인터넷 쇼핑몰 광고윤리와 11번가 광고기획 서론(1) 인터넷 쇼핑몰 시장 분석(2) 인터넷 쇼핑몰 선정 동기 본론1. 기존 광고/홍보 분석(1) 지마켓(2) 옥션(3) 11번가(4) 인터파크(5) 타오바오  2. 11번가 광고기획(1) 광고 목표, 컨셉(2) 스토리 보드와 배너 광고   결론-개선점과 광고인이 지켜야 할 윤리 CONTENTS서론(1) 시장 분석(2) 선정 동기인터넷 쇼핑, 소비시장의 3대 유통경로 급부상온라인 쇼핑몰 시장 분석2007

  • [경영학] 지마켓 경영 성공 사례
  •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불리기까지하는 마켓플레이스 모델로 이베이는 아마존닷컴을 따돌리고 시가총액 6배 이상의 차이를 내며 업계를 평정했다. 옥션과 지마켓도 온라인 쇼핑몰형태인 머천트 모델들을 제치고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보면, 이마켓 플레이스는 점차 대세가 되어가고 있다. 현재 옥션과 G마켓은 2강체제 인데, 경쟁자들의 경쟁양상이 치열해지면 후발경쟁자들은 물론 2강자들 역시 판매혜택을 늘일 수 밖에 없다. 이로 인해

  • [유통관리론] G마켓, 지마켓 분석
  • 마케팅믹스전략마케팅전략수립2. Price5. 4P 전략판매 중계료 수익광고수익 자체 내 키워드메인 상단광고 판매제휴마케팅 PB상품 수익구조1마케팅믹스전략마케팅전략수립2. Price5. 4P 전략수수료2마케팅믹스전략마케팅전략수립2. Price5. 4P 전략카드사 제휴36지마켓과 옥션 동시에 최대15%까지 할인신한카드, 외환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하나SK카드외환 G마켓 옥션카드불황에 20개월 할부마케팅믹스전략마케팅전략수립3. PromotionG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또한 판매자들이 휴대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문자메시지(SMS) 전송을 할 수 있는 요금제를 개발하는 등 오픈마켓 전용 이동통신 요금제를 제공키로 했다.이렇게 ‘이동통신과 인터넷 쇼핑몰’로 새로이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11번가’는 1,2위 기업인 g마켓과 옥션이 세계최대 온라인 쇼핑몰 ebay에 인수합병되는 시장상황에 봉착하게 되었다. 국내 오픈마켓 1위 업체인 인터파크 지(G)마켓과 2위 업체인 옥션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