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방식 비교-옥션, 인터파크, 지마켓, 11번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II.본론
A. 옥션 (Auction)
1) 옥션의 기원과 운영체제
2)옥션의 마케팅
B.인터파크(Interpark)
1) 인터파크의 기원과 운영체제
2)인터파크의 마케팅
C. G마켓(G- Market)
1) G마켓의 연혁과 운영체제
2) G마켓의 마케팅
D. 11번가(11ST)
1) 11번가의 연혁과 운영체제
2) 11번가의 마케팅
E. D & SHOP
1) D&SHOP의 연혁과 운영체제
2) D&SHOP마케팅
III. 결론
- 본문내용
-
-인터파크는 1995년 11월 (주) 데이콤의 소 사장제로 출범
-이듬해 6월 1일 사이버(인터넷)쇼핑몰을 오픈 하였고 1999년 (주)인터파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한국 최초의 쇼핑몰로, 인터파크는 '인터넷 테마파크'의 줄임말이다.
-주요 서비스 제품은 영상가전, 생활가전, 컴퓨터 및 주변 기기, 패션의류, 잡화 명품, 화장품, 스포츠 관련 제품, 가구, 생활 및 건강용품, 식품류, 유아 및 아동용품, 도서류, 티켓 예매 등 다양하다.
-비스킷(Biscuit)이란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는 Ebook 단말기
-전자잉크를 사용하는 액정
-가격이 다소 비싸다.
-전자잉크가 전력소모가 적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화면을 표시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