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청정원 누드 캠페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청정원, 그리고 Nude
2.왜 누드캠페인인가?
3.소비자행동 모델분석
4.광고 내소비자행동 모델분석 외적 요소분석
5.우리의 결론
- 본문내용
-
몸에 좋은 것만 먹고 싶어요! - 생활수준 향상으로 먹거리 수요 변화
: MSG 등이 밥상에서 밀려나고 있고, 질 낮은 중국산 등을 지양하게 됨
징글?
흔히 CM송(Commercial Message Song)이라 불림.
방송광고에서는 소비자에게 시각적 자극과 청각적 자극을
동시에 주기 위해 음악이 많이 활용
Wallace는 음악의 멜로디가 함께 제시되는 정보의 부호화,
즉 인코딩을 도와주기 때문에 음악이 함께 제시되는 경우에
메시지를 더 잘 회상한다고 보았다(Wallace, W. T. ,1991).
징글이 청정원 누드 캠페인에서 주는 효과
1. 광고 내의 어색한 정적을 없애준다
2. 광고의 내용에 대한 기억을 증진시키는 수단으로 사용된다
3. 광고 내에서 쾌활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4. CM송을 통해 광고 메시지를 전달한다
5. 브랜드를 암시하는 수단으로 활용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