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사례를 통한 소비자의 태도형성-청정원과 코카콜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태도형성 광고사례 (CF)
4.광고분석
5.각 관점 에서 본 광고
- 본문내용
-
전 세계에
무알콜성 음료 및
시럽을 제조·유통하는 미국이 낳은
세계적인 기업
코카콜라 사는 다른 제품과 구별되어 지는 독특한 브랜드 상표를 만듦
한국에서는
지난 50년대 초 국내에 소개된 후
지금까지도
특유의 상쾌한
맛으로 사랑을
받아옴
기존보다 작아진 사이즈를 강조했고 아이돌 가수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젊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전엔 코카콜라 CF에서 대중성 -범용성을 강조해왔다.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상쾌한 맛, 여행, 휴가 , 운동을 끝내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대중성, 어떤 음식과도 어울리는 범용성 등을 중심으로 광고를 만들어왔다.
요즘은 콜라의 기능성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코카콜라에 대한 기업이미지 마케팅, 세계적 추세에 발맞추어 광고한다.
튿유의 젊은 감성, 톡톡튀는 젊음과 생기발랄함.
친근한 이미지의 코카콜라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