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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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CONTENTS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마케팅전략
4.광고전략
5.SWOT 분석
6.STP
7.경쟁사 비교
8.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 한국의 배스킨라빈스의 탄생
1985년, 태인 샤니 그룹(現 SPC)과 Allied Domecp 그룹의 합작투자로
설립된 비알코리아(주)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양대 브랜드를 보
유하고 있으며 배스킨라빈스 31은 1985년에 명동에 첫 점포를 오픈하
였다. 배스킨라빈스의 등장은 고급재료, 다양한 선택권, 서비스 등이 가
미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개념을 만들어냈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한다.
② 이달의 맛
매달 한가지씩 새롭고 독특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것이다.
제품 개발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과 아이스크림 맛이 지닌 특징을 이야
기화 시켜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홈페이지에서 무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싱글 킹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확대했다.


Size Up!!!!!

참고문헌
· 참고문헌

<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http://www.natuur.co.kr/
<책>
배스킨라빈스의 성장과 마케팅 전략 – 양철호 / e-book
마케팅원론 –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 학현사
웰빙마케팅 – 김영한 외 / 다산북스
<그 외>
영화 ‘슈퍼 사이즈 미’ 中에서
한국경제신문 기사 - 외식업계, 홍시·유자·식초음료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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