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과 시장상황분석/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향후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2 / 2023.05.02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과 시장상황분석/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향후시사점 REPORT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목차
1. 베스킨라빈스 기업소개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

3. 경쟁상황분석

4.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친환경 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광고전략
(4) 이벤트 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1. 배스킨라빈스 기업소개

1945년 어니라빈스와 버튼 베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베스킨라빈스는 미국 식품업계 최초로 프랜차이즈 방식 도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기업으로서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해 홍콩,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과 호주, 영국 등 전세계 각국에 진출하여 세계 최대 체인망을 보유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31은 '한 달 내내 매일 한 가지씩 먹을 수 있는 31가지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갖추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교경영]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 -하겐다즈와 나뚜루
  • ―목차―I. 주제 배경1. 산업 현황 및 기업 선정이유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환경3. 선정 기업 시장 환경(1) 하겐다즈 시장 현황(2) 나뚜루 시장 현황II. 기업 분석1. 하겐다즈1) 기업 소개2) SWOT 분석3) STP 분석4) 4P 분석5) 하겐다즈의 향후 전략2. 나뚜루1) 기업 소개2) SWOT 분석3) STP 분석4) 4P 분석5) 나뚜루의 향후 전략III. 결론(시사점)I. 주제 배경1. 산업 현황 및 기업 선정이유(Natuur & Haagen-Dazs)“미국에 하겐다즈가 있다면, 한국엔 나뚜루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시사점,미래전략분석
  • SWOT분석① 강점-제빵업계 60%에 이르는 시장점유율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제빵업에서 시작한 식품 전문 기업 SPC의 노하우 및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과의 사업연계성-강력한 시장 지배력을 통한 유통의 효율성-다양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제휴, 포인트카드의 유효성:포인트 카드를 통한 제품 구입 가능 - 사용가능 포인트의 제한선이 낮음최근 신용카드 시장에서도 포인트 전쟁이라고 할 정도로 포인트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여러 신

  • 나뚜루팝 마케팅 전략
  • 시장도 확장되기 시작하면서 경쟁사들이 여러 가지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점유율을 향상시키고자 했다. 식품음료신문의 기사에 따르면 베스킨라빈스는 다양화와 차별화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자 하고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인해 카페에서도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했으며 기업별 Sales Promotion을 통해 단기적 이익을 얻기 위해 많은 판촉 행사들을 진행했다. 이렇게 치열한 시장 경쟁상황 속에서 나뚜루팝의 여러 가지 마케팅 전략에도 불

  • [경영]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제안
  • 기업소개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결론020304Copyright @ hongaa.blog.meIndex000105Copyright @ hongaa.blog.me01020304Copyright @ hongaa.blog.me기업소개002차 대전 중 만난 어니라빈스와 버튼베스킨은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것에 의기투합.향료와 천연과일 등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0501020304Copyright @ hongaa.blog.me기업소개00 31 의 의미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는 의 미의 월月(31일) 표시 0501020304Copyrig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배스킨라빈스31 마케팅 성공사례연구CONTENTS1. 배스킨라빈스 31 기업소개(1) 배스킨라빈스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베스킨라빈스 기업 성공요인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1) 시장규모분석(2) 시장현황분석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5. 배스킨라빈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배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결론(2) 향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