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경쟁세력 모형
3.7-Eleven의 시스템
4.경쟁전략 및 경쟁우위
5.SWOT분석
6.SIS전략 및 계획
- 본문내용
-
새로운 pos프로그램 및
기타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기업
해외나 국내의 편의점 or 마트
지역주민
지역 방문객
외국 소비자
배급센터와 공장
식품납입업체
보완업체
IT 서비스업체
타 24시간 편의점
대형마트(롯데마트, E-mart 등)
편의점연계시스템 or 편의점 네트워크
스마트 폰 이나 컴퓨터로 24시간 편의점 접속 시 위치와 거리, 재고제품, 유통기한, 칼로리 등의 정보 제공
소비자에게 편익과 정보제공 및 고객파악가능
자료평가
- 보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 tpgus1***
(2020.11.21 09:59: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