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KT네스팟(NESPOT)의 시장분석 및 광고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무선인터넷 시장은 지금 어떤 상황입니까?
Nespot 은 지금 무선인터넷 시장에 있어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는 KT의 유선 매가패스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한 KT의 높은 브랜드이미지와 가장 먼저 무선인터넷 시장에 뛰어 들어서 생긴 시장 선점효과에 의한 결과로 볼 수 있다.

유선인터넷 KT 하나로 통신데이콤 온세통신
무선인터넷 Nespot Anyway Air Lan 샤크에어
점유율 91% 6% 2% 1%

Nespot은 지금 어디쯤 왔을까요?
미래 잠재 고객인 노트북을 보유한 고객들이 매년 15-20% 늘어나고 있으며 그 수가 네스팟 실제 이용자 보다 10배나 더 많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현재 네스팟의 위치는 도입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재품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현시점에서 우리는 가입자 수를 늘릴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뭐예요~
    읽어지지도 않는데요~
    돈 물어줘요~__+
  • jin***
    (2006.08.24 17:02:06)
회원 추천자료
  • KTF 레포트
  • 광고, 홍보음성통신서비스문자 서비스데이터통신서비스멀티미디어서비스컨텐츠 업무기지국 관리컨텐츠 관리커뮤니티 관리보조활동회계 및 재무 관리연구 개발(R&D), 전략적 제휴 활동 웹 및 정보 시스템 운영 관리우수한 인력 도입, 인력 양성 및 관리, 사원 복지 활동전 략 도 출Ⅰ. SWOT 분석Weakness단말기 사업의 불확실성낮은 시장 점유율과 낮은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저평가Strength차별화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모바일 마케팅 유리

  • [경영전략] KT 쿡앤쇼의 성공요인
  • 시장무한 경쟁 체제 돌입- 민간기업체제로의 변화- 무선데이터통신 서비스 도입과 PCS 사업권 획득- 무궁화위성 사업 추진과 위성통신시대 개막- 초고속 정보통신망의 구축1998~2001World Class Campany로의 도약- 대한민국 이동통신 KTF탄생- 한국통신, 한솔엠닷컴 인수계약 체결- 사명변경(한국통신→KT)및 신 CI선포2002~2008Wonderful Life Partner- 초고속무선인터넷 네스팟(Nespot) 상용서비스 개시- 민영KT 공식 출범- 세계 최초 와이브로 상용서비스 개시-

  • [전략분석]KT 네스팟(NESPOT)의 제품전략 극대화 방안 연구
  • 네스팟의 각 채널 별 신규 가입 고객 비율>61.2%30.4%8.4%가입자비율위탁 대리점전화홈페이지출처: KT 영업팀 인터뷰 자료EOSTP4P문제결론장기적 전략의 방향전망 분석유선랜 시장의 포화성숙기에 들어섬도입기성장기성숙기쇠퇴기매출15 45 80 85 75이익-8 0 50 20 -2매출이익제품 수명 주기와 매출이익 추세결론EOSTP4P문제결론Conclusion새로운 수익 창출 사업의 필요성무선랜 중심의 마케팅 전략인프라, 보안/인증, 빌링/과금, 컨텐

  • KT의 기업분석 및 신 경영전략
  • 목차Ⅰ.KT 기업소개1.회사소개2.기업연혁3.KT의 조직관리 현황4.KT의 주력 제품소개5.KT의 사회공헌활동Ⅱ.외부환경분석1.시장환경분석2.경쟁환경분석Ⅲ.내부환경분석1.SWOT2.KT의 경영전략 현황Ⅳ.KT의 신 경영전략1.KT의 지식 정보시스템 운영전략2.KT의 경영 정보시스템 운영전략참고자료 및 사이트Ⅰ.KT 기업소개1.회사소개1) 로고 : KT(Korea Telecom)2) 설립KT(KT Corp.) 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 [경영정보시스템] 유무선 컨버전스 -와이브로(WiBro)를 중심으로
  • 유무선 컨버전스-와이브로를 중심으로목 차제1장 서론1.1 와이브로의 등장배경 31.2 와이브로(WiBro)란 31.3 기술의 개념 51.4 타 서비스와의 비교 5제2장 국내 와이브로 사업자 선정 및 비즈니스 현황2.1 와이브로 사업자 선정 배경 82.2 KT와 SKT의 전략적 관점 12제3장 와이브로 서비스의 시장 전망 및 파급효과3.1 시장조사 결과 153.2 수요예측 173.3 경제적 파급효과 14제4장 유사서비스 사례연구4.1 KT 네스팟 스윙의 사례 154.2 시사점 17제5장 서비스 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