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KT네스팟(NESPOT)의 시장분석 및 광고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무선인터넷 시장은 지금 어떤 상황입니까?
Nespot 은 지금 무선인터넷 시장에 있어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는 KT의 유선 매가패스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한 KT의 높은 브랜드이미지와 가장 먼저 무선인터넷 시장에 뛰어 들어서 생긴 시장 선점효과에 의한 결과로 볼 수 있다.
유선인터넷 KT 하나로 통신데이콤 온세통신
무선인터넷 Nespot Anyway Air Lan 샤크에어
점유율 91% 6% 2% 1%
Nespot은 지금 어디쯤 왔을까요?
미래 잠재 고객인 노트북을 보유한 고객들이 매년 15-20% 늘어나고 있으며 그 수가 네스팟 실제 이용자 보다 10배나 더 많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현재 네스팟의 위치는 도입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재품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현시점에서 우리는 가입자 수를 늘릴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뭐예요~
읽어지지도 않는데요~
돈 물어줘요~__+ - jin***
(2006.08.24 17:02: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