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팟 의 무선인터넷 시장 선두자리 차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
2. 무선인터넷 네스팟은?
3. 시장 환경 ( 시장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상황분석 )
4. SWOT분석
5. 당면 과제
6. 광고 전략
7. 광고 컨셉
■참고자료■
- 본문내용
-
2. 무선인터넷 네스팟은?
▶ 무선 Megapass 서비스 NESPOT은 노트북, PDA 등의 이동단말기를 통해 어디서나 접속 가능한 무선 초고속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 KT 유선망과 근거리 무선망, 기타 지역에서는 KT 자회사의 이동통신망과 타사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므로, 경쟁력 있는 "무선초고속인터넷서비스 및 컨텐츠"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 비즈니스맨, 학생, 프리랜서, 여행객 등 이동 중 정보 활용이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 사업장, 대학교, 호텔, 공항, 전시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공간 (NESPOT ZONE) 에서, 이용 고객들에게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이용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자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 2002년 4월말 127명에 불과했던 KT의 무선랜 서비스 ꡐ네스팟ꡑ 가입자는 지난 8월말 현재 1만9306명으로 늘어났다. 특히 지난 8월에는 1만여명이 새롭게 서비스에 가입하는 등 엄청난 속도로 사용자가 늘고 있는 추세. 핫스팟(무선랜 사용가능 지역)은 대학가와 빌딩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현재 5000여개 지역이며 이 지역에 설치된 무선접속장치인 액세스포인트(AP)만도 1만5000개에 이른다. KT는 올해안으로 10만개 이상의 AP를 설치, 1만개 지역 이상의 핫스팟 을 구축할 계획이다.
- 참고문헌
-
[문화일보] 2002-09-16 (정보통신/과학) 뉴스 15면
http://www.nespot.com
http://www.aitnet.co.kr
http://anyway. hanaro.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