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KTF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Ⅲ. CSF 분석
Ⅳ. 역가치시스템
Ⅴ. 전략 도출
목 차
KTF 기업 소개
1) 주요 서비스
KTF 기업 소개
2) 주요 실적
▶ 2002년 연말기준 가입자 약 1,045만 명
▶ 총매출 5조 3천억 원
▶ 당기순이익 5,320억 원
▶ cdma2000-1x, 1xEV-DO 등 망고도화에 투자하는 등 매년 지속적인 투자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KTF 기업 소개
3) 전략 과제
▶ 매직엔을 통한 무선인터넷분야 확고한 1위 유지
▶ 브랜드파워 1위 달성을 통한 기존 시장 매출의 획기적 증대
▶ 전사적인 인식개혁 및 CS 시스템 정립을 통한 고객만족도 1위 달성
▶ Fimm을 통한 1xEV-DO 서비스 우위 선점
Ⅱ.기업 환경
외 부 환 경 분 석
제4세대 이동통신 공동개발
세계표준 채택 가능성
해외기업과의 경쟁구도
차세대 정보통신 표준협력
KT와 KTF의 기술 협력
SKT와 MBCo의 DBM위성
기술협력 및 글로벌화
시장의 성숙기와 IMT-2000
데이터서비스의 상용화
데이터서비스로의 고객 유인
신규 시장 확장
011 SK 브랜드선호의 감소효과
시차적 적용
번호이동성제도 & 010 통합 번호
PDA폰에 대한 25%정부 보조금 지원
네스팟 스윙의 판매 확대
정부의 PDA 보조금 지원 정책
- 신규 시장의 확장 -
이동전화시장의 성숙기
외 부 환 경 분 석
2004년 현재 3,400만명
국내 인구의 약 70%가 소지
시장은 성장기에서 성숙기로
데이터 서비스의 상용화
WCDMA를 기반으로 하는
3G 서비스의 상용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F 기업분석 레포트
  • 1. 기업이력1996년 06월 - PCS사업권 획득 12월 - 한국통신프리텔 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수권자본금 : 2조원, 납입자본금 : 5천억 원)1997년 05월 - 프리텔 로고제정 및 PCS016 브랜드 사용개시10월 - 전국 상용서비스 개시1998년 10월 - 98 능률협회 경영혁신대상중 고객가치경영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가입자 200만 돌파(세계 최단기간, PCS업계 최초)1999년 08월 - 신규 브랜드 ⓝ016 발표2000년 04월 - 기네스북 등재(인증서 수여)최단기간 최 다 무선통

  • KTF 마케팅전략 레포트
  • Marketing StrategyCONTENTS기업소개시장환경분석SWOT 분석마케팅전략향후 개선방안향후 전망28500원 (2008년5월)주가5조3384억 원기업가치(시가총액)남자: 2222명여자: 299명합계: 2521명직원 수회사채:AAA기업어음:A1신용등급KT(52.99%)최대주주KTF테크놀로지스KTF M&SKTF 엠하우스 계열회사총자산: 7조4607억 원 자본금: 1조0441억 원총자산/자본금7조2933억 / 2441억 원매출액/순이익31.54%시장점유율무선인터넷, 휴대폰, PCS재판매, 부동산임대주요 생산

  • KTF 레포트
  • KTF1. 선정동기텔레비전을 켜면 수많은 광고가 나온다. 그중에 특히나 요즘은 이동통신 광고가 줄을 잇는다. 그 만큼 이동통신업계 시장이 크고 경쟁의 치열함을 보여준다. 이동통신 2세대 핸드폰시장에서 1위를 지키던 SK Telecom은 KTF의 3세대 SHOW의 선전에 의해 점유율이 감소되고는 있으나 막강한 자본력과 고품질 이미지 덕분에 여전히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SK Telecom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다수의 고객확보를 유지하기 위한 안정적이고 고수적인

  • [경영전략] 이동통신업계 `SKT`와 `KTF` 비교분석 전략적계획수립
  • KTF, LG 텔레콤등의 PCS폰의 경쟁이 과열화되고 있는 것이 현실 속에 핸드폰이 생활 속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전 국민의 2/3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이동 통신은 초고속 인터넷과 함께 우리나라를 정보통신 강국의 반열에 올려놓은 일등공신이다. 한 가지 특이한 현상은 IMF로 국가 경제가 얼어붙었는데도, 유독 이동 전화 시장만은 더 활성화되었다는 것이다. 통계를 보더라도 일반전화 가입자 수는 계속 감소하고 있고, 이동전화 가입은 더욱 늘고 있다. 이동

  • KTF 광고전략 레포트
  • KTF 광고전략 스피드 016.사랑해요 KTF.A급 태풍 번호 이동성 KTF 가 ‘최대복병’’04년 1월 1일부터 통신 시장의 대변혁이 시작됩니다.2003. 10. 29 머니 투데이이동 통신 시장의 대 변혁’04년 1월 1일부터: SKT => KTF or LGT’04년 7월 1일부터’04년 12월 까지: SKT & KTF => LGT’05년 1월 1일부터: 자유 변경 가능’07년 12월 31일까지: 010 번호로 변경 의무 예정.Coming Soon번호 이동의 도입 이유: 휴대전화의 교체는 세상과의 단절을 의미.: 휴대전화 번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