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Consumer Knowledge(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Importance of Consumer Knowledge
Types of Consumer Knowledge
Sources of Consumer Knowledge
The Benefits of Understanding Consumer Knowledge
본문내용
Sources of consumer knowledge can be classified along two major dimensions

Personal versus Impersonal
: Whether or not the knowledge source is
another human being
(2) Business-controlled versus
Non-business-controlled
: Whether or not the knowledge source
originates from the business community

Consumers have more faith in knowledge sources that are not attempting to make a profit from business.

This holds especially true for personal sources of knowledge that are not controlled by business.

Implications for Business
Gauging the product’s positioning success
Identifying purchase barriers
Discovering new uses
Gauging the severity of competitive threats
Enhancing the effectiveness of customer recruitment activities
-Implications for Public Polic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이너비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안및 마케팅전략 평가
  • consumer/news/20120324/00000002DHC이너테라피 사용후기, 아리푸 블로그http://haha1126gk.blog.me/130163999644SUMMER TIME 블로그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ini10101&logNo=90104220334네이버 블로그 프래그머티스트 http://cafe.naver.com/pragmatist/23410네이버블로그, 피부를 사랑하고 연구하는 기업 B&A Cosmetic http://bnacosmetic.blog.me/100186473661네이버 블로그 her story 소비자 행동론: 브랜드 로열티와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라 http://cafe.naver.com/moonlightcat/2< 목차 > 보고서요약 CJ

  • 소비자 관련 국제기구의 활동(국제소비자기구, ISO의 소비자관련활동-국제소비자정책위원회)
  • 소비자 단체가 참여하고 있을 만큼 규모 면에서 그리고 활동 면에서 거듭 발전하여 국제적 소비자운동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기구로 성장하게 되었다. 사령부는 네덜란드 헤이그에 있으며 다섯 개의 지부를 두고 있다.1985년에는 UN에서 국제소비자기구를 국제기구로서 인정하였고, 1995년부터 과거 영문 명칭 이었던 I0CU를 CI(Consumers international)로 변경하였다. 국제소비자기구의 재정적 자원은 회원단체의 회비, 출판물의 판매기금, 비정치적 기관 등으로

  • [소비자행동] 개성과 소비자 행동
  • 소비자 행동)의 기초가 됨 예) CPI(California Psychological Inventory, 18개 특성, 정상인의 성격파악이 목적 스트레스와 적응)와 EPPS개발 (2). 정신분석이론 (2)-1.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이론 첫째, 인간의 어떤 행동도 결코 우연히 일어나는 것이 아니며 반드시 원인이 있다. 둘째, 인간의 행동에는 본능적 잠재의식적 특성을 내포하고 있다. 셋째, 인간의 사고, 정서 및 행동에는 무의식적 결정인자가 포함되어 있다. 넷째, 모든 행동은 나름대로의 목표를 지니고

  • 개성 과소비 자행동
  • 소비자 행동)의 기초가 됨 예) CPI(California Psychological Inventory, 18개 특성, 정상인의 성격파악이 목적 스트레스와 적응)와 EPPS개발 (2). 정신분석이론      (2)-1. 프로이드의 정신분석이론        첫째, 인간의 어떤 행동도 결코 우연히 일어나는 것이 아니며 반드시 원인이 있다.        둘째, 인간의 행동에는 본능적 잠재의식적 특성을 내포하고 있다.        셋째, 인간의 사고, 정서 및 행동에는 무의식적 결정인자가 포함되어 있다.     

  • E Logistics E Logistics 등장배경 E Logistics 구축사례 해외 E Logistics 사례
  • 영문서비스도 제공하지 않고 있고, 실제로는 국제복합운송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나 웹상으로는 해외물류수행이 불 가능하다. ID부여 등 회원제 관리 형태는 아니며, 일반 공개하고 있다.․(주)일양익스프레스(http://www.dhl.co.kr)→세계적인 국제특송업체인 DHL의 한국대리점인 (주)일양익스프레스는 국 내 지역사무소 41개, 물류센터 6개의 물류인프라망을 갖추고 특유의 국 제특송 인터넷 E-Logistic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주)일양익스프레스는 영문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