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마케팅전략 /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회사소개 및 연혁
-기업소개
-연혁
-DHL의 한국진출
-선정동기
Ⅱ.국내 국제 특송업 시장 현황
-시장규모
-소비자 분석
-경쟁업체 분석/시장 점유율
Ⅲ.DHL의 핵심역량
Ⅳ.DHL의 한국진출 전략
-진입전략
-마케팅전략 (4Ps)
Ⅴ.앞으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Ⅰ. DHL기업소개 및 연혁
1. 기업소개
1) 창립시기 : DHL은 1969년 샌프란시스코와 하와이간 항공 쿠리어 서비스를 대성공할 수 있는 기회 로 본 Dalsey, Hillblom과 Lynn 이라는 3명의 변호사의 머리글자를 따서 창립했다.
2) 서비스(상품) : 세계 최초로 미국에서부터 국제간 항공 특급 송배달 업무를 시작한 이래 오늘에 이 르기까지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을 개발, 보급함으로써 보다 신속, 안전, 정확한 송배달 체계를 운 영하고 있다. 발송인의 책상에서 수취인의 책상까지 (Desk to Desk) 최단시간에 서류와 소화물 및 중대형 화물을 특급으로 배달한다.
3) 서비스이념 :『신속, 정확, 안전, 경제성』
4) 규모
- DHL 서비스 가능 지역: 전 세계 229개국 90,000여 도시
- HUBS(화물집하 및 분류센터): 36개
- 보유 장비 및 차량: 16,916대
- DHL 보유 비행기 수: 251대
- 전 세계 DHL 사무소 수: 4,070개
- 전 세계 DHL 직원 수: 71,48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인천국제공항 성공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 마케팅 SWOT,STP,4P전략/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 사례연구 및 느낀점
- [페덱스 마케팅 PPT] 페덱스 Fedex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서비스전략및 페덱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