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생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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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막걸리의 열풍
20대에게 어필하는 막걸리
STP분석
막걸리가 공산품이 되기까지

국순당 마케팅 사례
다양한 제품 라인
유통기간의 증가
국순당 생막걸리 광고
막걸리송 개발
국순당 막걸리의 영역 확대
"백세주 마을”

타주류와 비교
국민들이 선호하는 술
타 주류와 비교해서 막걸리만의 장점
그렇다면 왜 막걸리가 타 주류만큼 넓은 소비 계층에게 알려지지 않았나?
소주-마케팅
맥주 -마케팅

타 기업(서울탁주) 과의 비교
설문조사 -현재 20대에게 막걸리의 인지도와 국순당의 인지도에 관한 설문
본문내용
- 균일한 맛과 품질
제품의 품질과 맛의 향상
소비자의 관심 급증
수요 급증
- 제품 가격 상승
-여러 나라에 수출가능
- 지역마다의 막걸리
차별화,다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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