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4P,SWOT전략분석및 제품분석(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소개 - 두산주류
기업소개 - 기업연혁
제품소개 - 로고
제품소개 - 개발배경

SWOT Analysis
4P Strategic
본문내용
(주)두산 주류는 국내 유일의 종합주류
소비자의 트렌드에 부응하는 소주, 청주, 매실주, 와인, 위스키, 리큐르 등 전 주종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
주요 브랜드
- 세계 최고 알칼리 환원수 소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부드러운 처음처럼
음식의 참 맛을 살려주는 깔끔한 청하
대한민국 전통 청주 백화수복
매실이 들어 믿을 수 있는 설중매plus,
대한민국 와인의 대명사인 마주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스크림 `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이 레포트의 목적이다.Contents이 레포트는 크게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Part Ⅰ에서는 롯데그룹, 롯데제과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롯데제과의 산업 분야인 제과산업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다. Part Ⅱ 에서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환경 및 나뚜루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것이며, Part Ⅲ에서는 마케팅 전략을 그리고 Part Ⅳ에서는 제품의 SWOT 분석을 다루고 있다. 마지막으로 Part Ⅴ에서는 조원들의 의견을 바탕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제품으로 보고 있다. 선호도나 인지도 면에서도 핫식스보다 이들 제품이 더 높음으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어 보인다.(3)부정적 인식의 확산과 판매금지최근 에너지 음료에 대해서 긍정적 인식보다는 부정적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또한 식품의약청 안전청에서도 올해부터 학교 및 국내 우수판매점에서 에너지 음료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다. 이러한 판매금지가 에너지 음료 시장 위축에 일조하고 있다.4. 핫식스 마케팅믹스4P전략 분석1)Product제품

  • [SP사례분석] 이마트와 홈플러스 SP(판매촉진)사례 비교분석
  • 및 소개        2. Homeplus 의 현지화 전략        3. Homeplus 의 마케팅 전략            1)세분화 (Segmentation)            2)타겟팅 (Targeting)            3)포지셔닝 (Positioning )            4)가격전략 (PRICE)            5)제품전략 (PRODUCT)            6)위치전략 (PLACE)            7)촉진전략 (PROMOTION)            8)고객 서비스 (Customer Services) Ⅴ. E-MART vs HOMEPLUS  SWOT 분석 Ⅵ. E-MART vs HOMEPLUS 

  • [소자본 창업론] 아동 출장 경호 시스템
  • 마케팅 계획6-1. 4P분석1. PRODUCT전문 경호 및 출동서비스우수 경호 인력이 해당 지역을 24시간 순찰 및 비상상황 발생 시 출동위치확인부모가 언제든지 어플만 실행시키면 학생의 위치정보를 알 수 있음2. PLACE강남지역 초등학교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 해당지역에 사업장 위치3. PRICE중-고가 전략 가정경제에 부담이 안 되는 수준에서 학생의 학원비보다 낮은 수준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But 강남지역인 만큼 어느 정도 고가의 전략은 필

  • [광고기획서] 혼다 광고기획서
  • ◁ 목 차 ▷1.기업소개1. 기업연혁2. 기업이념3. 사업내용4. 제품설명2. 환경 분석1. 국내수입자동차시장현황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분석4. SWOT분석3. 마케팅 전략 및 컨셉트 1. 마케팅목표2. 마케팅 컨셉트3. STP분석4. 4P‘s 전략4. 광고 전략1. 기존 광고 CM2. 광고 목표3. 광고 컨셉트4. 스토리보드5. 지면광고1. 기업소개1.기업연혁혼다의 역사1946년 - 창업자 혼다 소이치로, honda의 전신인 honda 기술 연구소를 하마하츠시에 설립1947년 - 제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