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국제사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A.P
1.국제경영전략
2.국제사업방식
3.국제사업조직 및
인적 구성
4.성공 또는 실패
이유 분석
5.향후 분석
- 본문내용
-
지주회사체제출범,
일본 시장 진출,
듀폰 어워드 및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희대 한방미용연구센터 설립
제1회 AMOREPACIFIC 여성과학자상시상
AMOREPACIFIC Global Operations (AGO)신설
3년 연속 대한민국 가치창조 경영대상 수상
노조 창립 20주년, 신 노사문화의 모범사업장
라네즈 프리미엄 메이크업 발매 및 백화점진출
광주지역사업부 신사옥 준공
라네즈, 글로벌 면세점사업 진출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대전지역사업부 사옥 준공
제3회 아모레퍼시픽 여성과학자상 시상
평양의학대학병원 소아병동 건립 준공
2008년 제3회 신기술(NET) 인증
백화점 영업 전략
여러 곳 동시입점, 하지만 1호점에
모든 역량 투입하여 성공모델로 만듦
제한적 백화점 입점
-무분별한 매장OPEN은 프리미엄과
로열티를 잃는다는 전략에서
중국 주요51개 도시 백화점에
163곳 진출
- 참고문헌
-
출처
국제경영, 이장로, 신만수, 무역경영사
CHINA MARKETING, 김용준, 박영사
http : www.amorepacific.co.kr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 (사례를 통해 본 전략과 시스템) - 정구현, 위즈덤하우스, 2008
화장품시장 동향 및 전망 2007 - 데이코D&S, JINHAN M&B, 2007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 장세진, 박영사, 2004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미래의 창, 2004
(주)태평양의 글로벌 전략 (프랑스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 김주헌,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 [경영사례] LG 트롬세탁기(TROMM)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