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9 / 2023.02.09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
본문내용
[시장조사론]
주제: 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그 다음 처음에 이용하였던 2차 자료 외 다른 2차 자료 종류를 이용하여 동일한 자료를 구하시오. 두 가지 2차 자료를 통해 조사한 내용이 동일한지 비교하고, 만약 다르다면 어떠한 방식을 택할 것인지 이유와 함께 서술하시오.
<이름: 본인 이름 입력>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Dr.Jamie Hamiltion외 5인 공저,‘전기차시장 전망’
쿠키뉴스(배성은 기자), ‘전기차 선호도↑…전기차 구입의향 95%’, 2022.3.2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중국에 진출, 이후 중국 자동차시장의 최대 기업으로 부상하여 1990년 후반까지 5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였습니다. (VW의 판매시장 중 독일 다음의 비중을 차지)2) 중국 내부 기업의 성장디이자동차와 둥펑자동차는 중국 내수시장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약진가능 그룹으로 분류 되었으나 아직 기술력과 글로벌 운영능력이 부족. 디이자동차는 2008년 153만대를 판매 한 중국 2위 업체이며 둥펑자동차는132만대를 판매한 3위 업체. 디이자동차의 경우 F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시장에서의 성공요인(3)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4) 유럽 시장에서의 성공요인2. 결론Ⅴ. Appendix (부록)1. 관련 기사 2. 참고자료 & 문헌Ⅰ. Terms of Reference 우리나라 수입차 시장은 증가하는 수입과 발맞추어 그 소비에 있어서도 괄목할 만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의 발표에 따르면 4일 현재 상반기 누적판매대수가 7042대를 기록,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던 지난 96년 상반기 5003대보다 41%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의 3521대

  • [국제경영론] 제 8장 국제합작투자와 전략적이슈
  •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의미하며, 국제협력은 2개국 이상의 독립된 기업이 상호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경영활동을 전담.협조하는 장기 협력관계를 의미한다. 여기서 협력관계란 일반적인 목적을 추구하기 위한 기업간의 연결을 의미한다. 이러한 전통적 협력과 유사한 개념으로서 전략적 제휴는 급변하는 국제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이 선택한 전략경영으로서의 기업협력이라고 할 수 있다. 즉기업간 협력형태의 하나로서 두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 대해 조사하기로 결정하였다. 현대자동차는 세계 각 지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각 지역별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좋은 수입을 거두고 있다. 앞으로 WTO 시대에 있어서 자유무역시대에 들어서는 이러한 시점에서 중국시장의 개방을 앞두고 현대자동차의 앞으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중국의 자동차 시장에 대한 대응전략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본론1. 글로벌 기업과 글로벌 마케팅이란?(1) 글로벌 기업이란?1.

  • [광고론]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광고 고찰
  • 보3> 연혁: ․ 설립일자: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 상용차 및 동부품 제조판매 ․ 종업원 수 : 5만 4천여명 ․ 자본금 : 1조 4,850억원 ․ 총자산 : 26조 430억원 사업장 주요위치: 국내사업장 주요위치: 해외현대자동차 생산 공장은 국내에는 아산, 전주, 울산에 위치하고 있고 해외에는 베네수엘라, 이집트, 터키, 파키스탄, 인도,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중국, 러시아등 10곳의 자회사, 기술제휴, 혹은 합작 공장을 가지고 있다. 해외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