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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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 소개 및 연혁
2.하이얼의 발전 과정
3.하이얼의 글로벌 전략
4.하이얼의 시장 진입 동기
5.하이얼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및 과정
6.하이얼의 한국에서의 성공 가능성
본문내용
그뿐 아니라 하이얼은 2009년 중국 100대 브랜드 가치 중 1위,
중국대학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1위에 뽑혀
중국 내 최고 기업으로 성장.
2008년 3월엔 영국 Financial Times이 하이얼 그룹을
“중국 10대 세계브랜드”로 선정했으며 2008년 6월엔 Forbes에서
선정한 “세계 600대기업”에 13위로 선정.
현 전자업계에서 거대한 공룡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


가전, 통신, IT, 가구, 생물, 소프트웨어, 물류, 금융, 관광, 부동산, 전기부품, 홈 네트워크 등의 분야에서 96개 품목, 15,100종류의 제품을 생산
그 중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TV, 열수기, 컴퓨터, 핸드폰 등
16개의 제품군이 주요 판매 제품

하이얼의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에게 성공적으로 알려내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LCD TV 광고 카피의 핵심 컨셉을 `뛰어난 화질`로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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