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 소개 및 연혁
2.하이얼의 발전 과정
3.하이얼의 글로벌 전략
4.하이얼의 시장 진입 동기
5.하이얼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및 과정
6.하이얼의 한국에서의 성공 가능성
- 본문내용
-
그뿐 아니라 하이얼은 2009년 중국 100대 브랜드 가치 중 1위,
중국대학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1위에 뽑혀
중국 내 최고 기업으로 성장.
2008년 3월엔 영국 Financial Times이 하이얼 그룹을
“중국 10대 세계브랜드”로 선정했으며 2008년 6월엔 Forbes에서
선정한 “세계 600대기업”에 13위로 선정.
현 전자업계에서 거대한 공룡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
가전, 통신, IT, 가구, 생물, 소프트웨어, 물류, 금융, 관광, 부동산, 전기부품, 홈 네트워크 등의 분야에서 96개 품목, 15,100종류의 제품을 생산
그 중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TV, 열수기, 컴퓨터, 핸드폰 등
16개의 제품군이 주요 판매 제품
하이얼의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에게 성공적으로 알려내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LCD TV 광고 카피의 핵심 컨셉을 `뛰어난 화질`로 채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