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온마트의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CRM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CJ Onmart
2.About Data & project goal
3.Analysis & Strategy
본문내용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활용한
고객을 위한 CJ onmart의
CRM전략을 생각합니다.
스스로가 고객인 멤버들의 차별화된 생각과
CRM수업을 통해 배운 고객 데이터 분석방법을 통한
Only one 조의 고객을 위한 딴생각
확연히 드러나는
디펫 구매 성향

여성, 그 중 다이어트에 관심
이란 패턴을 지닌 타겟 선정
CJ온마트의 다이어트 제품추천
CJ그룹의 다른 계열사
오쇼핑의 살빠져 보이는 패션 제안
Olive 케이블 채널의
다이어트&미용관련 프로그램 추천
다이어트에 관심이 생기는 여름
DM or SNS 마케팅 - 저비용고효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많은 자료를 어디서 다 구하신건가요ㅠㅠㅠㅠㅠ 놀랍습니다
  • you9***
    (2013.06.14 11:01:59)
회원 추천자료
  • CJ 온마트 데이터 분석
  • 온마트 데이터 분석CRM 기말 프로젝트01. 데이터 소개02. 데이터 분석 목적03. 데이터 전처리04. 데이터 분석05 전략 제시 및 기대효과06. 프로젝트 후기CONTENTS02. 데이터 소개 2008년 4월 홈페이지 오픈 CJ 식품, 건강식품 쇼핑몰, 햇반, 팻다운, 즉석식품, 반찬 등 온라인 판매02. 데이터 소개 CJ 온마트사용자 참여, 체험, 공유 활동을 위한 온라인 채널 통합CJ 제일제당 브랜드, 컨텐츠, 커뮤니티, 쇼핑 통합 공간- CJ온마트 홈페이지 -02. 데이터

  • [기업전략]애플사, 삼성전자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풀무원, G마켓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HP, LG생활건강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LGT, 월마트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분석
  • 마트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분석Ⅰ. 애플사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Ⅱ. 삼성전자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Ⅲ. 풀무원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1. 풀무원의 Brand Identity2. 사업모델1) 풀무원의 니치 전략2) 풀무원 브랜드 차별화 전략3) 고가 전략4) 다각화 전략5) 이미지 전략3. 성공요인Ⅳ. G마켓(지마켓)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1. 대체재 위협1) 삼성몰2) CJ몰3) GS eshop4) 롯데닷컴2. 경쟁자구도1) 다음온

  • CJ 마케팅사례및 해외진출전략분석
  • CJ의 식품서비스인 종합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식품원료 공급사업, 그리고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을 통한 외식사업 역시 그 빛을 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믿을 수 있는 제품, 서비스라는 인식을 깊게 심어주고 있다.그리고 CJ 신유통사업은 21세기 새로운 유통환경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부분으로 떠오르고 있는 전략사업으로 고객의 다양한 핵심사업간 발생하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나가고 있다. CJ GLS, CJ 텔레닉스, CJ 올리브영, 엠플온라인이 이

  • [경영학] GS 홈쇼핑과 CJ오쇼핑의 마케팅 전략 분석
  • - 목 차 -Ⅰ. 서론1. 시장분석 - 급성장하는 홈쇼핑 시장- 인터넷 구매의 확산- 고객DB를 활용한 카다로그 산업2. 들어가기 앞서 - 누가우리의 고객인가?- 홈쇼핑을 통해 고객이 얻는 것은?- 소비자들의 눈에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가?Ⅱ. 본론1. LG홈쇼핑 (GS 홈쇼핑) ① 소개- 연혁- 사업소개② LG홈쇼핑 비즈니스 모델③ 마케팅 전략 - LG홈쇼핑의 CRM 전략- LG홈쇼핑의 사업다각화 전략2.CJ오쇼핑 ① 소개 - 연혁- 사업소개② CJ오쇼핑 비즈니스 모

  • [홈쇼핑]CJ 39홈쇼핑과 LG홈쇼핑 향후방향과 마케팅방향
  • 국내 Homeshopping 업계의 두 리더 - CJ 39쇼핑과 LG 홈쇼핑Homeshopping목 차- 시장분석- 급성장하는 홈쇼핑 시장- 인터넷 구매의 확산- 고객DB를 활용한 카다로그 산업- 들어가기 앞서- 누가우리의 고객인가?- 홈쇼핑을 통해 고객이 얻는 것은?- 소비자들의 눈에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가?- CJ 39쇼핑- SWOT분석/ 경쟁우위요소/ 향후방향마케팅방향- LG Homeshopping - SWOT분석/ 경쟁우위요소/ 향후방향마케팅방향- 참고) 편성전략시장분석 - 급성장하는 홈쇼핑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