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경희생활과학의 일본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한경희생활과학의 현황과 해외진출의 당위성
2.가치사슬분석
3.진출예정국가의 선정
4.일본의 외부환경요인과 이에 따른 대처방안
5.구체적인 진출 전략과 결정 이유
- 본문내용
-
소득수준
스팀청소기와 같은 필수제품이 아닌
생활의 편의를 높이는 제품은 소득이 낮은
개발도상국에서는 수요가 적을 것으로 예상
일본은 1인당 GDP가 30,000 달러가 넘는
고소득국가
생활패턴
독신세대, 맞벌이 가정의 증가
-> 퇴근 후 가사노동에 필요한 제품이 인기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건강에 관련된
제품의 수요가 증가 추세
전략의 선택
- 현지에 연구법인 설립
☞ 경쟁자, 까다로운
소비자를 신제품 개발에 활용
- 아시아 시장 진출기지로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