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진로소주의 일본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진로의 역사와 경영철학
■ 진로의 역사
■ 진로의 정신
■진로의 미션&비젼
진로 소주 일본 진출 현황
■일본 제품 판매 현황
■일본 수출액 연도별 추이
진로소주 일본 시장 성공 4P전략
1.제품전략
■소주개발
■제품 디자인(외형) 개발
2.가격전략
■고가격 전략
3.촉진전략
■대면전략
■‘탄화소육관 진로’개점
■‘진로가든’개점
■방송매체의 적극 활용
■전시회 참가
4.유통전략
■일본의 전통적 유통시장의 특징
■진로의 유통경로 특징 및 전략
그 밖의 일본 성공 요인들
■진로의 위기 극복
■두터운 신뢰관계 구축
■권한위임과 현지화 전략
진로의 일본 시장 성공의 시사점
- 본문내용
-
■ 진로의 정신
-최고의 품질경영
특허 받은 천연 대나무 숯 정제법을 이용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소주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진로 소주만의 기술력은 최단기간 100억병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으로 입증되고 있다. 또한 19.5도의 참이슬fresh는 천연 대나무 숯 정제 공법의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BCA 공법과 메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품질을 향상시켰다.
-최상의 고객만족
진로소주는 참이슬fresh의 06년 언론사 히트상품 27개 부문 수상, 언론사 브랜드/마케팅 대상 10개 부문 수상 등으로 고객 만족이 입증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는 일념아래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조적인 헌신과 도전
진로소주는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힘쓰며, 소비자 욕구에 부응하고자 했다. 이를 입증시켜 주는 예로, 소주의 20도의 장벽을 과감히 허문 19.5도참이슬 fresh를 개발하였다. 이외에도 500ml 병, 500ml PET의 개발, 국내 최초 소주제품에 점자표기 도입 등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온 기업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진로의 미션&비젼
-글로벌 기업
진로는 국내시장에서뿐만 아니라 세계 1위 증류주 메이커로서 이미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