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진로 중국시장 하이트 진로 국제 마케팅 하이트 진로 중국주류시장 하이트 진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하이트 진로
- 중국진출 성공사례
국제마케팅 프로젝트
INDEX
국제마케팅 _ Project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 중국진출배경
- 중국주류시장
4P 전략
평가의견 및 제언
국제마케팅 _ Project
기업 소개
Company Introduction
- 2005년 : 하이트의 진로합병으로 ‘하이트진로’ 출범
- 2006년 :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 2010년 : 세계 증류주 시장 9년 연속 1위
- 2012년 : 참이슬 200억병 판매 돌파
‘하이트 진로’ 연혁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하이트 진로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 하루 300만 병의 진로소주 생산 및 공급
-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50여 개국에 진로 제품 수출
현재의 ‘하이트 진로’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하이트 진로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 21세기를 준비하는 최신주류시설과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세계적인 주류종합회사로 발돋움 하는 것이 목표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대표 브랜드 : 참이슬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한국에서의 대표 경쟁자 두산의 ‘처음처럼’
- 1998년 10월 출시
- 누적판매 230억병
- 국내 소주부문 판매 1위
- 13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량 부분 1위
- 대나무 숯 여과공법 사용해 ‘깨끗함’ 강조
- 제품 리뉴얼 통해 고객 요구에 부응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대표 브랜드 : 하이트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 1993년 하이트 출시
2013년 하이트 맥주 누적 300억병 돌파
구분
2000년도
2001년도
2002년도
2003년도
2004도
2005년도
2006년도
하이트
6376362
6973814
7613405
7541561
6730938
6318656
6565465
피쳐
0
0
0
67064
1170796
1169102
1413626
생맥주
920940
1425113
1789581
1875989
1857058
1714190
1786541

7297302
8398927
9402986
9484614
9758792
9201948
9765632
하이트
카스
OB맥주
국내 소주시장에서는 참이슬이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맥주시장에서는 크게 3개의 기업이 경쟁 중.
수입맥주의 인기 증가
근거 없는 악소문을 통한 경쟁업체 비방
맥주 시장의 위기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최근 기업 이슈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 사례 분석
  • 진로는 이를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참이슬독도사랑 캠페인, 진로와 함께하는 한잔의 사랑나눔 캠페인, 스마일 어게인 캠페인, 수익금 사회환원활동, 난치병 어린이 지원 협약식, 진로 스마일 서포터스 발대식 진로 스마일 걷기대회 등을 통해 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 SWOT 분석1) Strength진로의 강점으로는 높은 시장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가 있다. 진로의 경우 시장점유율의 50%를 차지하는 국내 최대의 주류업체이다. 참

  • 하이트 진로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 하이트 진로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목차 1. 기업소개2. 해외시장 진출(1) 일본 시장 진출(2) 미국 시장 진출(3) 인도 시장 진출(4) 중국 시장 진출3. 성공사례, 요인 및 전략 분석(1) 일본 시장 진출 성공사례(2) 4P전략(3) SWOT분석(4) STP분석4. 결론 및 시사점1. 기업소개하이트진로(주)는 2011년 9월 1일 설립됐다. 2005년 4월 하이트맥주가 소주생산업체 진로를 인수하여 세운 기업이다. 하이트진로의 전신인 두 회사 가운데 하이트맥주는 일본의 대

  • 국제기업사례,술,주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주류만의 특별함경영방침 - 제품의 차별화, 시장선도, 효율과 생산성, 열정과 전문성핵심가치 - 열정, 창의, 자긍심, 신뢰롯데주류 비전84시장분석2011년 희석식소주 월별 출고량(㎘)국내 소주시장 규모와 매출액2011년 희석식소주 월별 매출액 (백만원)국내 소주시장 규모와 매출액지역별 소주국내 전체 소주시장은 2조9000억원(2010년 출고량 기준) 규모. 하이트진로와 롯데가 수도권 시장을 거머쥐며 전국적으로 65%에 달하는 점유율 기록.이에 지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일본,중국시장 진출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및 하이트진로 성공요인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국제최고 품질대상을 수상하였다. 세계적 브랜드로 자리잡은 진로는 1995년부터 세계 유수의 위스키, 보드카, 럼, 진 등의 판매량을 훨씬 앞질러 2000년 단일 브랜드로 당당히 전 세계 증류주 부문 판매량과 판매성장률 부분에서 2위, 판매액 기준으로 세계 8위를 차지하였고, 이어 2002년에는 2년 연속 세계 증류주 시장 판매량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2. 하이트진로 일본시장 진출상황분석1)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 개요 및 배경 진로가 해외시장으로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국제화시대를 맞아 해외진출을 하고 있는 중에서 하이트 진로는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한 기업이다. 주류는 한 나라의 문화를 대표하는 것으로 진입장벽이 높다. 진로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소주이다. 그러므로 진로의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성공이 시사하는 바는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이에 하이트 진로라는 기업을 선택하게 되었다.Ⅱ. 하이트 진로 기업소개진로소주는 1924년도에 창립된 소주회사로 국내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