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진로 중국시장 하이트 진로 국제 마케팅 하이트 진로 중국주류시장 하이트 진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하이트 진로
- 중국진출 성공사례
국제마케팅 프로젝트
INDEX
국제마케팅 _ Project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 중국진출배경
- 중국주류시장
4P 전략
평가의견 및 제언
국제마케팅 _ Project
기업 소개
Company Introduction
- 2005년 : 하이트의 진로합병으로 ‘하이트진로’ 출범
- 2006년 :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 2010년 : 세계 증류주 시장 9년 연속 1위
- 2012년 : 참이슬 200억병 판매 돌파
‘하이트 진로’ 연혁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하이트 진로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 하루 300만 병의 진로소주 생산 및 공급
-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50여 개국에 진로 제품 수출
현재의 ‘하이트 진로’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하이트 진로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 21세기를 준비하는 최신주류시설과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세계적인 주류종합회사로 발돋움 하는 것이 목표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대표 브랜드 : 참이슬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한국에서의 대표 경쟁자 두산의 ‘처음처럼’
- 1998년 10월 출시
- 누적판매 230억병
- 국내 소주부문 판매 1위
- 13년 연속 세계 증류주 판매량 부분 1위
- 대나무 숯 여과공법 사용해 ‘깨끗함’ 강조
- 제품 리뉴얼 통해 고객 요구에 부응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대표 브랜드 : 하이트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 1993년 하이트 출시
2013년 하이트 맥주 누적 300억병 돌파
구분
2000년도
2001년도
2002년도
2003년도
2004도
2005년도
2006년도
하이트
6376362
6973814
7613405
7541561
6730938
6318656
6565465
피쳐
0
0
0
67064
1170796
1169102
1413626
생맥주
920940
1425113
1789581
1875989
1857058
1714190
1786541
합
7297302
8398927
9402986
9484614
9758792
9201948
9765632
하이트
카스
OB맥주
국내 소주시장에서는 참이슬이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맥주시장에서는 크게 3개의 기업이 경쟁 중.
수입맥주의 인기 증가
근거 없는 악소문을 통한 경쟁업체 비방
맥주 시장의 위기
02
03
04
국제마케팅 _ Project
01
최근 기업 이슈
기업소개
중국시장소개
4P 전략
평가 및 제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고서] 특수교육의 내용적 접근과 방법론적인 접근의 쟁점 및 경향
- 영화 “미쓰백”을 보고 감상평을 작성하고, 아동학대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나는 누구인가 레포트
- 리더십에서의 팀(Team)과 집단(Group)의 차이점과 팀워크의 중요성을 개인의 경험 및 사례에 비추어 대해 토론해 주시오
-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성격이론과 에릭슨의 사회심리학이론에 따른 성격발달과정을 비교 정리하고 각 이론의 발달과정에 따라 자신의 성격형성과정을 정리하시오.
- 권력과 권위를 각각 설명하고 그 차이를 정리하시오
- 자유무역(Free Trade)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자유무역이란 자유무역의 장단점 자유무역이 우리나라 경쟁에 미치는 장단점(학습자 생각 포함)
-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종업원의 직무만족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신의 경험을 예를 들어 정리해보세요
-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당 상품에 대한 의견, 태도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