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칵테일의 대형 유통마트 진출에 관한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품 선정이유
2. 칵테일이란?
3. 우리의 칵테일(브랜드소개)
4. 마케팅 전략
5.설문조사
6.손익계산서
7.결론
- 본문내용
-
독한 양주를 감미료나 방향료(芳香料), 과즙 따위를 얼음과 함께 혼합한 술
칵테일의 유행은 역시 미국에서 시작
8.15 광복후 한국에서 대중화.
현재 칵테일의 종류는 3000여 가지
음식의 종류와 마시는 때에 맞추어 단맛, 쓴맛, 신맛 등 맛에도 여러 변화를 줌.
1.가격
칵테일 BAR에서의 판매가격은 8-9000원
설문조사 결과 가장 선호 가격 2000-3000원대,3000-4000원대
원가와 시중에 다른 수입 주류들 의 가격과 비교시
3000원 이 적정가격
2.제품
작은크기의 병과 칵테일의 화려한 색으로 다른 주류들과 차별화
낮은도수와 과일맛이 나는 주류로써 여성고객들의 공략
대량 생산 체제에 의한 recipe그대로의 맛을 제공
3.유통
(1)제품 도입의 초기 단계
소비자에게 노출을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함
도매보단 직매의 유통경로를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2)제품 도입 중반이후
도매의 경로를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
도매의 유통경로를 활용함으로써 제품을 더 많은 업소에 한꺼번
에 판매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