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공학]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실패 요인과 성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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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과 주제선정이유
3.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
4. 구글이 국내 검색시장에서 성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조건
본문내용
구글(Google)은 매월 약 5억 명이 접속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업체
검색 웹페이지 80억 개, 검색이미지 10억 개, 전 세계에 걸쳐 158개의 도메인을 가지고 36개의 다양한 언어로 정보를 제공하며 또한 브랜드 가치는 664억 3천400만 달러로 GE를 누르고 세계1위를 차지, 창립 10년이 채 안 돼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한 기업
하지만 구글의 한국 검색 시장 점유율은 2005년에는 2%, 5년이 지난 현재도 7% 남짓

Google이 보완해야 할 점
1.디자인 개선
2.유저 참여 공간 활성화
3.여러 매체로의 광고
4.검색 능력 강화
5.최신 뉴스 업데이트
6.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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