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TV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Media power와 마케팅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TNS
Chapter 1 연구주제 선정과정
Chapter 2 연 구 주 제
Chapter 3 주제선정 이유
Chapter 4 가 설 제 안
Chapter 5 Question
- 본문내용
-
주류 상품에 관한 광고를 이야기 하다가 각 상품마다 메인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참이슬 프레쉬 - 민정 처음처럼 -이효리 처음처럼 쿨 - 유이 맥주는 정확히는 모르는데 나쁜남자 김남길이랑 2PM 소주는 남자가 선호 맥주는 여자가 선호)
그래서 과연 연예인이 광고 속에 등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연예인이 등장하지 않는 광고와 다른 효과를 나타내는 가에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기존의 논문들의 검색 및 조사과정을 거친 결과 향후 연구방향도 명백하게 드러나 있었다.
그래서 “우리 조는 광고 속에서의 연예인 등장 유무에 따른 매출영향과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결정하였다.
- 참고문헌
-
유명 연예인과 제품과의 관련 형태에 따른 구매의도 효과 차이
박재진 ( Jae Jin Park ) , 김은진 ( Eun Jin Kim ) , 김유미 ( Yu Mi Kim ) , 이상엽 ( Sang Yup Lee )
한국지역언론학연합회 | 언론과학연구 | [2008년]
스포츠스타 광고모델과 유명연예인 광고모델의 광고효과 분석
이종호 ( Jong Ho Lee ) , 윤일기 ( Il Ki Youn )
한국스포츠리서치 | 한국스포츠리서치 | [2006년]
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 Yoon Yang ) , 채영지 ( Young Ji Chae )
한국광고학회 | 광고학연구 | [2004년] ( PDF file / 18 pages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