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본죽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3. 선정이유
4. 경영전략
- 본문내용
-
2006
1월 미국 본점 1호점 오픈(LA 윌셔블루버드)
3월 본죽카드 서비스 실시
7월 제2브랜드 본비빔밥 1호점 인사동 매장 오픈, 본 브랜드 개발 연구소 오픈
일본 프랜차이즈컨설팅사 OGM Consulting사와 전략적 제휴
경기도 광주 오포 물류센터 비제이식품(주) 포함이전
8월 사외보 “본” 창간호 발간
9월 전국가맹점주 대상 워크샾 진행
2007
3월 본죽 tv-cm 방영, 본죽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2008
1월 메리츠 화재 가맹점 대상 보호 협약, 본 비빔밥 동글리 캐릭터
본 아이에프(주) 합병 사명 변경, 본죽 해외 마스터 프랜차이즈 체결
1.블루오션을 개척한 차별적인 프랜차이즈
2. 우리나라의 독특한 죽 문화라는 문화적 요소를 해외에 전달
- 최근 방영한 KBS 꽃보다 남자 영향
3. ‘웰빙 트렌드’라는 사회적인 문화 현상
이벤트로 판촉을 하는 것보다
죽을 정성스럽게 만드는
어머니의 이미지 극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