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3.24 / 2023.03.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REPORT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목차
1. 본죽 소개

2. 본죽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본죽 마케팅 성공사례

4. 본죽 마케팅 실패사례

5. 본죽의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1. 본죽 소개

국내 최초의 죽 전문 프랜차이즈인 본죽은 한국 웰빙 음식의 선두주자가 되자는 슬로건 아래 죽 한 그릇 한 그릇에 혼을 담는 정성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철저한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에만 1400여개의 매장수를 보유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본죽의 글로벌 진출 전략5. 본죽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사례분석(1)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베트남)(2)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일본)1) 일본 건강식 시장상황분석2) 일본진출 마케팅전략① 브랜드 마케팅② 프랜차이즈 마케팅③ 현지화 전략(3)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중국)1) 중국 건강식 시장상황분석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① 브랜드 마케팅② 프랜차이즈 마케팅③ 현지화 전략6.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결

  • 한식세계화 정의,특징분석과 SWOT분석/ 한식세계화 마케팅홍보전략 사례와 성공,실패사례/ 한식세계화 향후전략방안제안
  • CONTENTS1. 한식이란?(1) 한식의 개념(2) 한식의 특징2. 한식세계화의 가능성3. 한식의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한식세계화를 위한 마케팅 PR전략5. 국내기업의 한식세계화 시도사례6. 한식세계와 성공,실패사례(1) 성공사례 - 베트남(2) 실패사례 - 일본7. 한식세계화위한 전략방안제안8. 향후발전방향과 시사점1. 한식이란?(1) 한식의 개념한식은 우리나라 고유의 음식이나 식사를 뜻한다. 한식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사회제

  •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의 차별화 마케팅
  • 본죽은 기존 가맹점의 상권보호를 강화해나가면서 월 20개 내외의 가맹점을 현재 꾸준히 늘려가고 있으며 창업 3주년인 2005년 9월을 기점으로 하여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 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여기서는 본죽에 대하여 좀 더 소개를 하고 경영이념과 개발배경, 본죽 SWOT 분석, 소비자 및 경쟁자를 포함한 상황 분석, 그리고 본죽의 마케팅 전략과 본죽이 성공한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본죽 상표권 등록 완료7월: 비제이아이에프(주)로 법인 전환11월: 일본, 미국, 중국 상표 출원12월: 일본 내 투자회사 설립(동경)구소를 갖고 있다. 그리고 비제이에프 총괄사업본부 아래로 가맹사업부, 가맹지원부, 경영관리부, 해외사업부가 있어서 각 부 안에서 다시 팀으로 나뉘어 일하고 있다. 비제이유통과 비제이식품도 마찬가지로 물류부분과 식품분야에서 팀으로 나뉘어 이루어져있다.그림 본죽 조직도3. SWOT 분석 및 상황분석2001년 이래 오

  • [A+] CJ 푸드빌 비비고 레스토랑 - 브랜드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경영전략 분석
  • 전략4) 고객 만족경영 서비스 전략5) 상생경영, 사회공헌 및 봉사 전략CONTENTS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본론 3 : 핵심역량 및 성공요인 분석- 제품 차별화 전략, 품질전략- 버즈 마케팅 입소문 전략 / 체험 마케팅 전략결론 : 향후 전망 , 나아갈 방향- 향후 발전방안 전략 제시 - 시사점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